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광주대구고속도로는 개통 당시 88올림픽고속도로로 불리던 고속도로로, 광주 북구 문흥동과 대구 달성군 옥포읍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다. 2015년 차로 확장사업을 마무리하면서 광주대구고속도로로 부르게 됐다.!

광주대구고속도로는 개통 당시 88올림픽고속도로로 불리던 고속도로로, 광주 북구 문흥동과 대구 달성군 옥포읍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다. 2015년 차로 확장사업을 마무리하면서 광주대구고속도로로 부르게 됐다.

时间:2025-05-12 12:03: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连江县 阅读:902次

(责任编辑:赤峰市)

相关内容
  • AI가 디바이스 안으로 아예 들어왔다. 네트워크 연결도 필요없다. ‘온디바이스AI’다. 이미 온디바이스AI 스마트폰이 시장에 출시되었다. 디바이스 안으로 아예 들어온 AI는 당신의 하루하루 평범한 일상을 비범하게 도와준다. 어떻게 도와줄까? 그래서 어떤 시사점이 있을까? 일상에 즉각적인 도움온디바이스AI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클라우드와 커뮤니케이션하는 AI들, 즉 거대언어모델 AI들과 달리 기능이 제한적이다. 자신의 디바이스 안에 심어진 정보만을 가지고 검색, 분석, 판단, 동작 하기 때문이다. 스마트폰 안에 내가 등록해둔 주소록, 내가 적어둔 메모, 내가 촬영한 사진, 내가 저장한 동영상, 내가 링크 걸어둔 북마크, 내 취향으로 설정한 기기 값, 내가 세팅해 둔 메뉴와 UI를 빅데이터 삼아 내 스마트폰AI가 일을 한다. 정보의 절대적인 양은 온디바이스AI가 적을 수밖에 없다.
  • 검찰은 전날 윤 전 대통령 부부와 무속인 건진법사 전성배 씨(65) 의혹 관련 서울 서초구 사저를 압수수색 했다.
  • 어린이날을 맞는3~4일에는 전 고객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환경 보호 관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연보호를 주제로 하는 어린이 사생대회,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하는 제로웨이스트 팝업과 다회용기 지원 행사, 사회적경제기업 꽃마리와 함께 다회용기 세제 리필 행사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1일 윤 전 대통령에게 직권남용 혐의를 적용해 불구속 기소했다. 윤 전 대통령은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등과 공모해 지난해 12월 3일 불법계엄을 선포하고 직권을 남용해 군인과 경찰 등이 국회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에 출동해 시설을 봉쇄·점거하거나 출입을 통제하는 등 의무 없는 일을 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군경이 영장 없이 정치인 등 주요 인사나 선관위 관계자들을 체포·구금하고, 선관위 전산 자료를 압수하게 시킨 혐의도 있다.
推荐内容
  • 이 자리에 섰습니다.
  • ‘서산 유기방가옥’은 2005년께 충남 민속문화재 제23호 지정됐다. 다른 계절엔 코스모스, 장미, 배롱나무꽃, 샤스타데이지 등이 여행객을 맞는다. 겨울엔 눈꽃이 활짝 핀다. 이밖에 수선화 여행지로는 ‘홍성 거북이마을’ ‘거제 양지암 조각공원’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 ‘예산 추사 김정희 고택’ ‘구례 지리산치즈랜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