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保山市 > UAE 바라카 원전의 경우 수주 때 10%의 이익률이 기대됐다. 하지만 공기 지연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여파로 최근 기준으로 사실상 누적 수익률이 마이너스권으로 떨어진 상태여서 해외 원전 사업 수익성에 관한 우려가 커진 측면도 있다. 正文
UAE 바라카 원전의 경우 수주 때 10%의 이익률이 기대됐다. 하지만 공기 지연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여파로 최근 기준으로 사실상 누적 수익률이 마이너스권으로 떨어진 상태여서 해외 원전 사업 수익성에 관한 우려가 커진 측면도 있다.
时间:2025-05-12 17:52: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汇区 阅读:643次
(责任编辑:河北区)
最新内容
- ·“2027년 상반기다. 미국은 1854년부터 코로나19 팬데믹 시기까지 34번의 경기 순환을 경험했다. 이번 35번째 경기 순환은 2020년 5월 시작됐고, 올해 3월 기준 59개월째 진행되고 있다. 1980년대 이후 경기 확장이 시작되면 7년 1개월은 지속됐다. 그동안 약간 시차는 있었지만 큰 흐름에서 벗어난 적은 없다. 주가는 연말까지 상승하고, 경기침체 분위기가 고조되기 시작하는 내년엔 하락했다가 경기 확장이 끝나는 2027년 상반기에 역사상 고점을 찍고 내려갈 가능성이 크다. 관세라는 나무 대신 경기 흐름이라는 숲을 생각하며 투자에 임하는 것이 좋다.”
- ·
- ·<한지이기자> 연초부터 최근까지 식품업체들이 연쇄적으로 가격을 올리면서 소비자들의 불쾌 지수도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한지이입니다.
- ·김동훈 쏘카 유저성장그룹장은 쏘카의 포르쉐 도입은 일상 속에서 드림카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하고 합리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동차 마니아들의 기대와 감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편집자주] 2025년 대통령 선거의 막이 올랐다. 역사상 두 번째 대통령 탄핵에서 비롯된 '예상치 못한' 선거다. 대통령 파면이라는 비극과 최악의 경제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선에서 우리는 과연 어떤 대통령을 뽑아야 할까. '머니S'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봤다. 그 작은 목소리를 모아 위기의 대한민국을 기회의 대한민국으로 전환할 새로운 대통령의 모습을 그려본다.
- ·자주 빨아야 하는 아이 옷이나 속옷을 위한 보조 세탁기를 고민 중이라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대웅모닝컴의 3㎏ 소용량 미니세탁기를 소개한다. 내·외부 이중 도어와 안전 덮개 잠금 장치로 안전성을 높였다. 수평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오프 기능까지 갖춰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소형 가전이 필요한 1인 가구, 육아 가정, 캠핑족에게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뉴스채널 뉴스네이션의 타운홀 행사에서 한국, 일본, 인도와 이미 협상을 타결했냐는 질문에 우리는 그들과 합의할 가능성이 있다(We have potential deals with them)고 답했다.
- ·◆모두싸인, 6년 연속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전명준 문화재단 이사장은 올해 산불과 냉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산나물을 정성껏 길러낸 농가의 노력이 담긴 축제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건강한 자연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승현 기자
热点内容
- ·
- ·
- ·
- ·
- ·고독한 용의자
- ·
- ·한편, 교육부는 이날 ‘2025년 학부모정책 추진 계획’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모든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부모정책의 방향과 과제’를 수립하고 ▷학부모 5대 역량군 개발 ▷학부모정책연구소 신규 선정 ▷학부모 정책모니터단 운영 ▷‘함께학교’ 온라인 플랫폼 운영 등을 통해 학부모 정책을 지원해 왔다.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낮에 평균 일교통량의 76.4%가 이동하며, 시간대는 오후 4∼5시, 요일은 금요일에 교통량이 가장 많았습니다.
- ·
- ·한 대행은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데 많은 분이 동의하실 줄 안다며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있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