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朴章根 > 전자증명을 도입하면 신속한 검사·검역으로 통관 시간·비용이 절감됨에 따라 영업자의 부담이 완화되는 한편 소비자는 안전하고 신선한 수입 수산물을 소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전자증명을 도입하면 신속한 검사·검역으로 통관 시간·비용이 절감됨에 따라 영업자의 부담이 완화되는 한편 소비자는 안전하고 신선한 수입 수산물을 소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3:26: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家界市 阅读:952次
(责任编辑:盐城市)
上一篇:갈등과 분열, 대립으로 나라는 큰 혼란에 빠져있고, 서민경제는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싫으나 좋으나 늘 함께하는 공동체입니다. 지금의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방법으로 인과법을 믿는 불자가 되자는 부처님의 말씀으로 전하고자 합니다. 첫째로 계화동준이니 곧 계율은 함께 지키라는 것입니다. 둘째는 연화동행이니 곧 의견을 맞추라는 것입니다. 셋째가 이화동균이니 곧 받을 공양은 수용하라는 것입니다. 넷째는 신화동주이니 곧 함께 모여 사는 것입니다. 다섯째는 구화무생이니 곧 함께 항상 자비롭게 말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의화동준이니 곧 남의 뜻을 존중하라는 것입니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민주당은 의원총회에서 대법원 파기 환송에 따른 선거 영향과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항소심 법원으로 사건을 보내지 않고 대법원이 직접 판단하는 '파기자판'은 무죄를 유죄로 바꾼 전례가 없는 만큼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 ·
- ·1일 비가 내리면서 건조특보는 점차 해제되겠지만, 일부 지역은 건조특보가 유지될 가능성이 높아 산불 발생의 위험성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 상황이다. 예상 강수량은 영서·산지 최대 40㎜, 영동 10㎜다.
- ·Lee started as the No. 3 hitter and center fielder in an away game against the San Diego Padres at Petco Park in San Diego, California.
- ·
- ·
- ·
热点内容
- ·이 위원장은 도의회 차원에서도 다양한 지원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며, 전국 시·도의회와의 협력을 통해 특별법 제정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 ·
- ·이에 이 후보에 대한 이번 판결은 개인의 사법적 책임을 넘어서 국회가 선거법의 공정성과 형평성을 어디까지 감당할 수 있는지를 가늠하는 정치-사법-입법의 경계선 시험대가 되고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 더불어민주당 친명계 의원 일부는 지난해 11월14일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를 삭제하고 당선무효 벌금 기준을 상향하는 내용의 법안을 발의한 바 있다. 해당 법안은 이 후보의 1심 선고일(11월15일) 하루 전 발의돼 일각에서는 사법 판단에 앞서 정치적 방탄을 위한 선제 입법 시도 아니냐는 비판도 제기됐다.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이런 업무 범위를 넘어선 작업으로 본연의 업무인 산불 예방, 진화에 제대로 대응하기 어렵다는 불만도 뒤따른다. 방씨는 일상적으로 그런 작업들을 해왔다. 산불이 발생하면 작업 멈추고 출동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산불 예방과 순찰 업무를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훈련해서 투입하면 초기에 큰 불로 번지기 전에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 ·검찰은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명씨 조사를 마무리한 뒤, 조만간 오 시장 소환 시기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 ·
- ·이 기간 타 시도 주민 7533명이 i바다패스를 이용했으며, 이는 전년 같은 기간 5201명보다 무려 45% 증가한 수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