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城市 > 휴가 복귀를 앞둔 A 씨는 부대에 “아버지께서 간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 기간이 연장됐다”며 “추가 수술을 해야 해서 휴가 연장이 필요할 것 같다”는 허위 사실을 보고해 일주일간 휴가를 연장하기도 했다. 正文
휴가 복귀를 앞둔 A 씨는 부대에 “아버지께서 간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 기간이 연장됐다”며 “추가 수술을 해야 해서 휴가 연장이 필요할 것 같다”는 허위 사실을 보고해 일주일간 휴가를 연장하기도 했다.
时间:2025-05-12 05:55: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龙正罡 阅读:213次
(责任编辑:飘乐队)
最新内容
- ·
- ·'잠재적 합의'라는 표현까지 쓰며 상당 부분 의견 접근이 이뤄지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 ·
- ·오늘 오후 3시에 결과가 나오는데 지금 세 가지 시나리오를 저희도 보도로 언급해 드린 바 있습니다. 무죄가 나올 수 있고, 파기환송이 될 수 있고 파기자판이 될 수 있잖아요. 각각의 가능성 어떻게 보십니까?
- ·촬영기자:이호/영상편집:이현모/그래픽:채상우
- ·이 사건은 수사했던 창원지검은 하 전 의원이 국민의힘 소속 현역 의원이던 2023년 3월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당시 사전 의원 체포동의안은 국회에서 가결됐으나 법원은 대부분 범행을 자백하고 검찰이 증거를 상당 부분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이후 하 전 의원은 당에 부담을 끼치지 않겠다면서 국민의힘을 탈당했다.자산총액 5조원이 넘는 대기업집단에 올해 92곳이 지정됐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와 환율 상승에 따른 수혜를 입고 사세를 급속히 불린 방위산업과 가상자산, 해운업 주력의 기업들이 몸집을 크게 불리거나 새롭게 대기업집단에 진입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동일인(총수) 지위는 유지됐고, 경영난 속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해 중견기업으로 내려온 금호아시아나의 박삼구 회장은 동일인에서 제외됐다.
- ·촬영기자:신상응
- ·
- ·도당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공식 일정이 없는 날을 택해 수시로 간담회를 가진 기관·단체만 해도 지난달 말 현재 36개에 달한다이라며 경제·사회 기관과 노인·청소년, 종교계까지 모든 영역의 단체들과 긴밀한 소통에 나서왔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참여기업들은 사전 시장조사 등을 바탕으로 연결된 수입상(바이어)들에게 식료품, 생활용품, 전자기기 등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국제적 유통망을 보유한 현지 기업과 현지 시장 진출을 논의했다.
- ·
- ·
- ·그는 대규모 기업 거래를 성사시키는 일에서 개인의 재무적 삶을 설계하는 업무로 이동하면서, 오히려 금융의 본질에 가까워졌다고 느꼈다고 말한다.
- ·우크라이나 전쟁에 북한군 만5천 명을 파병한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비군사 분야까지 손을 꼭 잡는 분위기입니다.
- ·실제로 운동회 기간 우시시 후이산(惠山)구에 위치한 휴머노이드 로봇 산업단지에서는 지하철 보안 검사, 배터리 공장 운영 등에 휴머노이드를 도입하는 협력 프로젝트가 다수 체결됐다.
- ·금감원이 정치테마주로 분류한 종목은 모두 60개다. 금감원 관계자는 “선거철 초기에는 단순한 학연·지연·혈연 등 유력 정치인과 관련한 인물 관련주를 중심으로 주가가 급등락한다”며 “선거일이 가까워질수록 공약과 관련한 정책 관련주의 변동성이 커지는 경향이 있어 이들 종목을 집중 모니터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동물등록 의무를 위반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등록 의무 위반 시 100만 원 이하, 변경 신고 의무 위반 시 5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