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吕佳芳 > 전북과 부산 등 8개 영·호남 지자체들은 오늘(1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시도지사 협력회의를 갖고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국가 지원체계 구축을 공동 과제로 정부에 요구하기로 했습니다. 正文
전북과 부산 등 8개 영·호남 지자체들은 오늘(1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시도지사 협력회의를 갖고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국가 지원체계 구축을 공동 과제로 정부에 요구하기로 했습니다.
时间:2025-05-12 08:50: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永州市 阅读:318次
(责任编辑:闸北区)
最新内容
- ·
- ·
- ·
- ·■ 제보하기
- ·임 전문위원은 “최근 같은 저성장 시대에는 정부가 재정 지출을 통해 돈을 돌려야 한다”며 “특히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지방 정부 재정의 역할이 크다는 취지에서 연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 재정은 2002년 2조7천677억원에서 2024년 15조368억원으로 규모가 5.4배 확대했다”며 “하지만 같은 기간 기초연금이나 의료급여 등 국가 사업으로 매칭하는 사회보장비는 8배 이상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 ·
- ·그러면서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
- ·
- ·그러나 지방 음식이 풍요로운 현대에 와서 상황이 바뀌었다. 음식을 통한 콜레스테롤 섭취가 늘면서 LDL이 넘쳐 났고, 그 과정에서 과잉되고 산화된 것이 혈관에 쌓이기 시작했다. 그 결과 동맥경화가 대거로 일어났다. 인류 생존의 주역이 역적이 된 것이다. 이에 LDL을 낮추는 ‘스타틴’이라는 약물이 개발됐고, 현재 이 약물이 많이 쓰이면서 심혈관 질환 발생을 크게 낮추고 있다. 세계보건기구와 국제심장학회는 LDL이 정상 기준<그래픽 참조>보다 높은 사람에게 스타틴 계열 약물 복용을 권장하고 있다.
热点内容
- ·'기부 여행'은 관광의 의미를 '여행'을 넘어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착한소비로 확장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단기 방문이 아닌 지역 체류 유도와 소비 활성화 등을 위해 2개 시·군 이상을 1박2일 간 여행하는 구조로 설계돼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 ·대법원은 검찰의 상고이유에 관해 심리한 뒤 사건 접수 34일 만인 이날 검찰의 상고를 받아들여 2심 판결을 파기했다.최길남(지방서기관)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장이 1일 동두천시로부터 동두천·양주의 교육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 ·
- ·보육교직원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 지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해 개별 상담의 경우 189명, 집단상담은 1천3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
- ·[페드로 산체스/스페인 총리]
- ·실제로 서울의 점심 식사 평균 가격은 1만원 이상으로 올랐다. 푸드테크기업 식신에 따르면, 지난 2022년 3분기부터 서울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비는 1만원을 꾸준히 상회하고 있다. 최근 기후변화로 채소, 과일 등 신선식품의 가격이 오른 것도 청년밥심에 학생들이 몰리는 요인으로 풀이된다. 통계청에 따르면, 작년 신선채소와 신선과일은 지난 2020년에 비해 각각 25.06%, 52.38% 올랐다. 이는 소비자물가지수가 같은 기간 14.18% 늘어난 것에 비해 최대 4배 가까이 더 증가한 것이다.
- ·
- ·손령>더 심각해보이는 게 구조물, 구조물 사이에 시멘트를 부어서 인공섬을 만들 수 있다 이런 얘기도 있는데?
- ·촬영기자:박장빈/영상편집:조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