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栗雅馨 > 이날 시상식에는 4명의 수상자와 지영미 질병관리청장, 제롬 김 IVI 사무총장,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 브루노 얀스 주한 벨기에 대사, 마르시아 도네르 아브레우 주한 브라질 대사 등이 참석했다. 正文
이날 시상식에는 4명의 수상자와 지영미 질병관리청장, 제롬 김 IVI 사무총장,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 브루노 얀스 주한 벨기에 대사, 마르시아 도네르 아브레우 주한 브라질 대사 등이 참석했다.
时间:2025-05-12 07:5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乡市 阅读:282次
(责任编辑:朝阳市)
最新内容
- ·
- ·삼척관광문화재단은 도계 삭도마을 내 트릭아트관을 전면 새로 단장해 작은미술관으로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석탄산업 붕괴 이후 경제·사회적으로 침체한 도계 지역에 문화예술을 접목함으로써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 ·김용민 원내수석부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법조 카르텔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며 정치 검찰에 이어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 행위라고 비판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심리에 참여하는 대법원장·대법관의 과반수(7명 이상) 의견에 따라 결론을 내린다. 원래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대법원장, 대법관 12명 등 총 13명으로 구성된다. 하지만 이 사건에서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을 맡고 있는 노태악 대법관이 회피하면서 전원합의체가 총 12명으로 진행됐다.
- ·
- ·유종일 ‘성장과 통합’ 대표는 이재명 전 대표가 성남시장이던 시절 정책자문단에 참가했고, 이 전 대표와 함께 주빌리은행의 은행장을 공동으로 맡은 이력이 있다. 그는 최근 이 전 대표의 정책 입장을 대변하는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4월16일자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선 시종일관 시장원리를 강조하며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을 비판했다. 이 전 대표의 대표적 정책인 ‘기본소득’과 관련해서는 4월16일자 〈한겨레〉 기사에서 “재정 여건이라든지 기본 생활 보장하는 데 있어서 우선순위라든지 그런 걸 봤을 때 지금 우선적인 정책은 아닌 것 같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 ·수익성 면에서는 SK가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SK는 반도체 업황 개선으로 당기순이익이 전년보다 17조8000억원 늘어나며 실적 선두에 섰다. 현대자동차도 글로벌 판매 호조, 고부가 차량 판매 덕에 3조2000억원의 이익 증가를 기록했고, HMM은 운임 상승과 환율 효과로 2조7000억원의 이익을 더했다.
- ·
- ·이 책은 거대한 역사서라기보다 아주 사소한 최초의 순간들의 모음이다. 이를 통해 저자는 인간이라는 존재가 마주했던 고민과 감정을 상상하도록 이끈다.
- ·
热点内容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 임기는 2년이다. 이날 오 원장은 김동연 경기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공식 업무에 돌입했다. 경기연구원장의 임기는 3년이며, 지방연구원법에 따라 경기연구원 이사장(박능후)이 임명한다.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을 한 것에 대해 졸속 재판을 하며 부당하게 대선에 개입한 것이라고 밝혔다.
- ·
-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예결위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3일간 3차 회의를 거쳐 전북자치도는 9건의 사업 중 15억 원을, 전북교육청은 11건 77억 원을 삭감했다.
- ·
- ·중기부는 이번 개정안을 이달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 시스템 개편 '을 거쳐 9월에 시행할 예정이다.
- ·가수 이미자(84)가 66년간 걸어온 ‘외길 인생’의 발걸음을 멈추며 대중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전날 SKT는 정부로부터 신규 가입자 유치를 당분간 받지 말라는 조치를 받기도 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