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吉回族自治州 > 2026학년도 전형별 지원 자격은 지역균형전형을 제외하면 2025학년도 동일하며, 선발평가 방식(서류 및 면접평가) 또한 변경사항 없이 기존과 같다. 正文
2026학년도 전형별 지원 자격은 지역균형전형을 제외하면 2025학년도 동일하며, 선발평가 방식(서류 및 면접평가) 또한 변경사항 없이 기존과 같다.
时间:2025-05-12 05:01: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果洛藏族自治州 阅读:180次
(责任编辑:江北区)
最新内容
-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자리에 앉아 있다. 2025.5.1/뉴스1 ⓒ News1 사진공동취재단
- ·포괄임금제는 근로 형태상 추가 근무수당을 명확히 집계하기 어려운 경우 기본급에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을 미리 포함해 지급하는 근로계약을 말한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이 지난 3월 발표한 실태조사에 따르면 조사에 응한 직장인 8209명 중 44.2%가 포괄임금제를 적용받고 있다고 답했다. 노동계를 중심으로 포괄임금제 때문에 실제 근로시간에 비해 적은 가산수당을 받는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됐다.
- ·
- ·
- ·
- ·지난 2021년 12월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 과정에서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한 발언, 그 해 10월 국정감사에서 경기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의 용도지역 변경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한 발언 등에 대한 판단을 받게 됩니다.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앞으로 2년간 여수지역 기업의 경영안정과 투자, 고용회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
- ·
- ·그는 이어 헌법 84조에서 보장하는 대통령 임기 중 불소추 특권에 대해서는 “우리가 지금 탄핵소추 심판의 절차를 거쳤듯, 탄핵소추가 심판까지 포함하는가”라며 “민주당이 말도 안 되는 해석을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热点内容
- ·당초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12조 2000억원에서 1조 6000억원 늘어난 것이다.
- ·그러면서 어제 판결을 두고 국민의힘과 민주당의 입장이 확연하게 갈리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러나 지금 같은 대선 한복판에서 대법원이 대선판에 뛰어들어서 국민 참정권을 훼손하려고 하는 것은 헌법에 반하는 취지라고 했다.
- ·또 올해 상반기 중 발표하는 국토부의 ‘빈건축물 정비 활성화 방안’을 시작으로 종합계획을 차질없이 이해할 예정이다.[데일리안 = 이주은 기자] KT는 5월 한달 간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체험형 공간 'KT AI(인공지능)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기재부 관계자는 “권한대행 업무 지원을 위한 ‘범부처 업무지원단’등 조직의 운영 문제 등에 대한 논의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정부가 해킹 사고 이후 유심 재고 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SK텔레콤(017670)에 대해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화 될 때까지 신규 가입을 중단하라는 행정지도를 내렸다.
- ·
- ·명 씨는 전날 조사 후 오 시장의 휴대전화에서 증거들이 다 나왔다며 오 시장이 부인했던 것들에 대한, 반박에 대한 증거자료가 나온 걸 검찰에서 확인하지 않았겠나. (오 시장 관련 조사는) 저는 마무리됐다고 했다.
- ·
- ·
- ·
- ·이어 대한민국의 미래는 국민이 투표로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