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锡林郭勒盟 > 이에 부산 동구청은 신고 당일 즉시 해당 여성을 구청으로 내방하게 해 긴급 주거 지원을 결정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협조를 얻어 임시거소를 마련했다. 3월 20일부터 범일동 소재 임시거소에 입주한 이 여성에게 긴급 생계비로 3개월간 지원이 결정되었다. 正文
이에 부산 동구청은 신고 당일 즉시 해당 여성을 구청으로 내방하게 해 긴급 주거 지원을 결정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협조를 얻어 임시거소를 마련했다. 3월 20일부터 범일동 소재 임시거소에 입주한 이 여성에게 긴급 생계비로 3개월간 지원이 결정되었다.
时间:2025-05-12 03:52: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聊城市 阅读:139次
(责任编辑:通州区)
最新内容
- ·
- ·
- ·차승은 기자입니다.
- ·최 전 부총리는 사의 표명 직후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직무를 계속 수행할 수 없게돼 사퇴하게 된 점을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 ·
- ·물론 동쪽으로 항해를 했더라도 태평양의 폭은 대서양 폭의 5배나 되기 때문에 태평양을 건너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런 시도조차 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반면에 자신이 변두리라고 생각했던 이탈리아 제노바의 청년은 서쪽으로 항해해서 신대륙을 발견했다.
- ·“그렇지 않아도 혼란스러운 조기 대선이 대형 난기류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동아)
- ·
- ·
- ·지난 대선을 석 달 앞두고 이재명 후보는 한 방송에서 이른바 '골프 발언'을 언급했습니다.
热点内容
- ·이경희기자
- ·
-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일본 우익 누리꾼이 자신을 사칭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만들어 '욱일기'와 '다케시마'(일본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를 홍보한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최 경제부총리는 이날 밤 추가경정예산안 처리를 위해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자신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상정되기 직전 한 총리에게 사의를 표명했고, 오후 10시28분 사표가 수리됐다. 기재부 관계자는 “탄핵안 상정 전에 사의를 표명했고, 한 총리가 수리했다”고 밝혔다. 최 부총리는 사표가 수리된 직후 내놓은 입장문에서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직무를 계속 수행할 수 없게 돼 사퇴하게 된 점을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 ·
- ·연소득 6000만 원대인 부부가 기존의 신혼부부전용 주택구입자금 대출을 받는 경우와 새로 출시된 신생아 특례대출을 4억원씩 받는 경우를 비교해 보자. 우대금리 조건 중 청약저축 가입(연 0.3%p)과 부동산 전자계약(0.1%p)을 만족한다고 가정하면 이 부부가 신혼부부전용 주택구입자금 대출을 받을 경우 금리는 2.85%가 된다. 신생아 특례대출의 경우 금리는 2.25%까지 내려간다. 원리금 균등상환을 가정하면 매월 상환 금액이 약 11만 원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실제로는 체증식 상환도 가능하다). 연간으로 환산하면 약 132만 원이 절감된다. (일반 주담대와 비교하면 연간 400만 원 정도가 절감된다.) 반면 기존에 신혼부부전용 대출을 받을 수 없었던 연 소득 8500만 원 이상인 부부의 경우는 일반 주담대와 비교해야 한다. 주담대 금리를 4.0%로 가정하면 신생아 특례대출로 절감하는 액수는 연간 320만 원 정도가 된다. 즉 신생아 특례대출로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람은 기존에 다른 정책대출 이용이 불가능했던 연 소득 8500만 원 이상인 부부였다.
- ·경제학자 출신 ‘2회차’ 교육 장관
- ·
- ·
- ·그는 “대법원이 어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민주당은 ‘대법원이 선거에 개입한 것’, ‘사법 쿠데타’라며 억지를 부리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