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남양주시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남양주시 화도읍 A 요양원에서 입소자 학대와 부실 급식 제공 의혹이 담긴 공익신고가 접수됐다.
时间:2025-05-12 17:01: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伟麟 阅读:684次
(责任编辑:中孝介)
最新内容
- ·
- ·
- ·
- ·
- ·무례로 여겨 화내기보다 관용을
- ·
- ·
- ·
- ·
- ·
热点内容
- ·제주삼다수가 올 1분기에도 생수 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다.
- ·◆ 최재성> 통상 이런 거거든요. 정당의 문제는 관여를 하지 않아요, 법에서. 그래서 보통 정당 내에 어떤 소송이 있거나 이러면 그냥 법에서 판단을 안 내리는 것이 대다수의 경우인데 이게 정당에서 후보 선출을 끝냈거든요. 이거를 다시 해라, 이거는 사법부에서도 명령할 수 없는 거고요. 그것이 후보 선출을 끝낸 정당에 하나의 충격 내지는 진동을 줄 수는 있어도 다시 이걸 교체하라는 의미가 아니고요.
- ·이어 일부 회사는 팀이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아웃소싱을 통해 외부 업체에 맡긴다라며 하지만 우리 회사는 전담팀을 갖춘 회사라는 확신을 고객들에게 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 ·
- ·
- ·
- ·
- ·[파이낸셜뉴스] SK증권이 오는 5월 30일까지 '온라인 미국 국채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파주시는 예선 심사(서류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 제안을 선정하고, 7월 본선 대회를 통해 정책 부문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3팀)과 아이디어 부문 아이디어상(1팀)을 가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