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俊杰 > 팔공산 케이블카는 1985년 개통했다고 하니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당시만 해도 케이블카가 지금처럼 많지 않아 이곳은 큰 인기를 끌었다. 그 덕분에 주변은 관광단지로 조성됐고, 식당과 호텔이 즐비하게 들어섰다. 4년 전 대구를 찾은 외국인 대상으로 대구 관광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더니 팔공산 케이블카가 2위로 나타난 게 이곳의 인기를 잘 보여준다. 正文
팔공산 케이블카는 1985년 개통했다고 하니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당시만 해도 케이블카가 지금처럼 많지 않아 이곳은 큰 인기를 끌었다. 그 덕분에 주변은 관광단지로 조성됐고, 식당과 호텔이 즐비하게 들어섰다. 4년 전 대구를 찾은 외국인 대상으로 대구 관광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더니 팔공산 케이블카가 2위로 나타난 게 이곳의 인기를 잘 보여준다.
时间:2025-05-12 13:27: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衡阳市 阅读:772次
(责任编辑:百色市)
最新内容
- ·
- ·그중 협회가 구분한 8개 대륙을 기준으로 살펴본 올해 1분기 원주수출의 전년 동기대비 실적 증가율은 △중동 116.9% △아시아 23.7% △북미 15.6% △대양주 5.2% △아프리카 2.4% △중남미 1.2% △유럽 –2.1% △기타지역 –100% 등으로 집계됐다.
- ·
- ·지난해 이번 사업을 통해 지원을 받았던 6개 기업은 베트남과 필리핀에 진출해 총 11건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가운데 엔퓨처, 캐럿펀트, 플로우스튜디오 등 3개사는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
- ·최근 국내 증시에서 대규모 순매수를 기록하고 있는 연기금을 두고 온라인 투자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나눈 의견이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연기금은 올해 들어 6조 원 넘는 매수세를 나타냈다. 특히 4월에는 한 달이 채 되기도 전(1~22일)에 2조1987억 원어치를 순매수했다(그래프 참조). ‘트럼프발(發) 관세전쟁’에 증시가 폭락하자 ‘낙폭 과대’로 판단하고 저가 매수에 나선 것이다. 연기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국민연금공단은 지난해 15%로 역대 최고 수준의 운용수익률을 거뒀다. 이에 증시가 하락할 때 연기금이 담은 종목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 ·2025.5.1/뉴스1(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박성준 원내수석부대표, 김민석 최고위원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대화하고 있다.
- ·이들은 대선 공약에 시도 연계사업, 지역 현안 사업 16건을 반영해달라고 건의했다.
- ·수출입보험료 지원사업을 통해 한국무역보험공사의 단기수출보험, 환변동보험, 수입보험 등의 보험료를 기업당 연간 최대 300만 원 한도 내 100% 선착순 지원한다. 이와 함께 수출신용보증 보증료와 바이어 신용등급·재무정보·보험사고 이력 등 신용조사 비용도 100% 지원한다.
- ·당장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판결에 대해 “단순한 법적 판단이 아니라 사법적 경고”라며 공세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热点内容
- ·▶9월 6일
- ·지난달 전투기 오폭 사고가 통합 운영 주장의 기폭제가 됐지만 사격훈련장으로 인해 주민들이 겪는 피해는 하루이틀이 아니다. 장애물 등에 의해 표적에서 벗어나 폭발하거나 다른 물체에 맞는 '도비탄'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했다.
- ·이 후보는 국민의힘 등이 후보 사퇴 요구를 한 것에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겠다”고 답했다.
- ·하남시는 지난 2023년과 지난해 학교장·학부모 정담회에서 제안을 받아 법률 검토 후 이같이 결정했다.
- ·
- ·
- ·SK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피드메이트의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공개는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서의 고객을 향한 약속이자 지속적 서비스 향상에 대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정비 서비스 폭을 넓히는 동시에 SK스피드메이트가 운영하는 긴급출동서비스(ERS), 부품 유통 등 분야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