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崇文区 > 러브가든 입구에는 사랑터널이 설치됐는데 수십 개의 자물쇠와 각종 쪽지가 붙어 있다. 자물쇠에 녹이 슨 걸 봐서는 꽤 오래된 것으로 추정된다. 쪽지는 물론 플라스틱 명찰에 새겨진 글자도 비와 햇살에 바랜 것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正文
러브가든 입구에는 사랑터널이 설치됐는데 수십 개의 자물쇠와 각종 쪽지가 붙어 있다. 자물쇠에 녹이 슨 걸 봐서는 꽤 오래된 것으로 추정된다. 쪽지는 물론 플라스틱 명찰에 새겨진 글자도 비와 햇살에 바랜 것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时间:2025-05-12 12:50: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欧阳青 阅读:462次
(责任编辑:黎姿)
最新内容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하 트럼프)의 관세 폭탄이 전 세계 무역 질서를 뒤흔들고 있다. 4월2일(현지 시각), 트럼프는 ‘미국 해방의 날’을 선언하며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다. 본격적인 통상 전쟁의 포문을 여는 행위였다. 4월9일 중국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에 대해 상호관세 부과를 90일 연기하겠다고 발표했지만, 트럼프가 촉발한 국제무역 질서의 붕괴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전 세계 자산시장은 급등락을 거듭하며 변동성이 커지고 있고, 상호관세가 적용되는 각 국가들은 미국과의 개별 협상에 나서고 있다.
- ·벨기에나 그리스 등과 같이 지리적으로 물이 부족하지 않은 국가는 과잉 수요가 원인으로 꼽힌다. 지구상 물 대부분은 바닷물이고,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담수는 2.5%에 불과하다. 그마저도 99.23%는 빙하 속에 갇혀 있다. 이 때문에 강·호수·지하수를 통한 담수 공급에 의존해야 하기에 급증하는 수요를 따라잡기 어렵다.
- ·
- ·
- ·이 후보는 지난달 30일 저녁 서울 구로구에서 '직장인 간담회' 행사를 진행한 후 기자들과 만나 한 대행이 이달 1일 사퇴, 2일 대선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라는 일부 언론 보도와 관련 웬만하면 그 분 이야기는 안 하려고 했는데 기가 막힌 장면을 봤다며 포문을 열었다.
- ·하지만 2025년도 예산안을 둘러싼 여야의 강경 대치 속에 12·3 비상계엄 사태가 터졌고, 윤 전 대통령 탄핵 정국이 이어지면서 이 대행의 임기는 자동 연장됐다.
-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오른쪽)와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수석부회장이 4월30일 서울 강동구 길동 KLPGA본부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MOU)’ 서명을 하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과 KLPGA는 ▲아침밥 먹기 운동과 농산물 소비 촉진 ▲회원 사은품과 행사 기념품으로 쌀 및 농산물 활용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
- ·수상자 9명은 남원시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될 예정이다. 이들은 향후 1년간 춘향정신과 남원의 전통문화를 국내외에 알리는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热点内容
- ·특히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9349건으로 같은 기간 두 배가량 늘었다. 서울 강남권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재지정 이슈가 불거지면서 거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전·월세 거래량은 23만9044건으로, 이 중 월세가 14만1531건(59.2%)을 차지해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 ·이번 축제는 장미의 아름다움이 하루 종일 이어지는 화려하고 감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개막 행사 시간을 오후 5시에서 오후 7시로 조정했다.
- ·그 뒤를 한덕수 대행(13%),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9%),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6%),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2%)가 이었다.
- ·국민은행이 지난달 17일 은행 중 처음으로 1만 6천 개를 채웠으며, 신한은행도 18일 1만 6천 개를 넘어섰습니다.
- ·
- ·
- ·책임이 막중한 자리입니다.
-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하반기 전망에 대해 상저하고 흐름을 예상한다며 메모리는 AI 서버와 온디바이스 수요에 따라 개선 기대가 있고, HBM 등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으로 수익성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