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达州市 >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았던 이성배는 기자회견 직후 마이크를 잡고 "홍준표 후보를 24시간 옆에서 모시며 진심으로 생각했다. 정말 이재명 후보를 이길 수 있겠구나, 양극단으로 갈라진 대한민국을 정상화시킬 수 있겠구나. 그런 믿음이 매일 커졌다"고 말하며 울컥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正文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았던 이성배는 기자회견 직후 마이크를 잡고 "홍준표 후보를 24시간 옆에서 모시며 진심으로 생각했다. 정말 이재명 후보를 이길 수 있겠구나, 양극단으로 갈라진 대한민국을 정상화시킬 수 있겠구나. 그런 믿음이 매일 커졌다"고 말하며 울컥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时间:2025-05-12 13:36: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朝阳区 阅读:993次
(责任编辑:荣昌县)
最新内容
- ·
- ·이에 따라 업계에서도 이번 대선에서 가상자산 공약이 단순한 선거용 메시지에 그치지 않고, 실제 정책 논의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
- ·오프라인에서는 지난해 3월에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디키즈의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디키즈 성수 스토어’를 오픈해 타깃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와 신규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디키즈의 정체성인 워크웨어와 공장지대였던 성수동의 지역적 특성이 시너지를 발휘해 글로벌 고객들도 주목하는 브랜드 스토어로 떠올랐다.
- ·한편, 직스테크놀로지는 국내외 주요 대학들과 지속적으로 교육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직스캐드 라이선스 기증 및 설계 공모전 개최 등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에 힘 쏟고 있다.
- ·
-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진행되는 메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초·색조·헤어바디·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67종을 경험할 수 있다.
- ·
- ·한편 남부발전은 국내 전력 공급의 약 10%를 도맡은 발전 공기업이다. 정부의 전력산업 개편에 따라 2001년 다른 발전 자회사들과 함께 한전에서 분사했다. 약 2600여 임직원이 부산 본사를 비롯한 전국 발전소에서 일하고 있다.[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가 노동절인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한 식당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참석 노동자들과 대화하고 있다.[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가 노동절인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한 식당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참석 노동자들과 대화하고 있다.[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서울 종로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 참석해 수첩을 살펴보고 있다.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노동절인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한 식당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참석 노동자들과 탄산음료로 건배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한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대심판정에 입장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장내 정돈을 선언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한 대법관들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자리에 앉아 있다.[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노동계 표심 공략에 나섰다. 이 후보는 법정기념일 명칭인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하고 ‘노란봉투법’을 개정하겠다고 약속했다.
- ·새로운 버전의 장난감을 만드는 시기가 있나요.
- ·지난해 처음 개최한 '스마트라이프위크(SLW)'는 전 세계 도시와 혁신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박람회다.
热点内容
- ·꽃을 꺾으면 어떡해. 꽃이 아파하잖아. 가서 화단에 꽃을 놓고 이불 덮어주세요. 그리고 '꽃아 꽃아 미안해'라고 사과하고 오세요.
- ·인천시는 이 사업이 완료되면 과거 경인고속도로로 인해 50여 년간 지속되어 온 도시의 동서 단절 문제를 해소하고, 방음벽과 옹벽, 교량 등의 구조물을 철거함으로써 원도심 활성화와 지역 시민의 정주 여건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김희정 ‘SKT 소비자 권익 및 개인정보 TF’ 위원장은 이날 간담회를 마친 뒤 “유심보호 서비스 가입이 힘든 분들이 있다”며 “T월드 매장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이나 노령계층 등 통신 취약계층에 대해 SKT가 일괄적으로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
- ·
- ·9일간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각 상임위에서 조례안 12건과 계획안·동의안·규칙안 각 1건 등 총 15건을 심사했으며 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