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贺州市 > 부산대는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올해와 내년에 걸쳐 개교 80주년 기념행사를 다양하게 이어가며 부산대 구성원은 물론 동문과 지역사회 및 시민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화합과 도약의 장을 풍성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正文
부산대는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올해와 내년에 걸쳐 개교 80주년 기념행사를 다양하게 이어가며 부산대 구성원은 물론 동문과 지역사회 및 시민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화합과 도약의 장을 풍성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3:46: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焦作市 阅读:496次
(责任编辑:孝感市)
最新内容
- ·
- ·김영민 부시장은 “실무자들의 생각과 요구를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아가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열린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전북 경제는 지금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 대규모 기업 유치와 인프라 확충이 점차 현실화되고 있지만, 인구 감소와 청년 유출, 내수 침체는 여전히 지역 경제의 발목을 잡고 있다. 기업은 인력난을 호소하고, 청년은 ‘좋은 일자리’를 찾아 지역을 떠난다.
- ·콜터가 북한을 떠올린 이유는 회의에 참석한 각료들이 각자 맡은 분야의 정책 성과를 보고하면서 모든 공을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으로 돌리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 ·
- ·최근 자사주 정책 중심으로 밸류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힌 하나금융이 하반기 추가 자사주 매입·소각을 확정할 경우 밸류업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하나금융은 지난 10일부터 꾸준히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실적발표일인 지난달 25일에는 6만1200원에 거래를 마쳤지만 지난달 30일에는 전일 대비 2.37% 상승한 6만4500원에 장을 마감했다.
- ·반도체 수출도 4월 최대 실적 기록을 새로 썼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방산·조선
- ·저는 뒤집어서 얘기하는 거예요. 왜 대선에 임박하게 됐습니까?
- ·자 오늘 조금 있으면 이제 몇 시간 남았나요?
- ·
- ·
-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요 판결 분석도 제공합니다.
- ·[속보] SKT 판매점 가입 중단은 어려워…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
- ·한우협회는 지난 대통령 선거 당시 여야 대통령 후보자 캠프와 한우법 제정 정책 협약을 맞은 바 있다. 최근 조기 대선을 앞두고도 양당에 지속 한우법 제정에 대한 목소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