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南藏族自治州 > 한편, 빈집은 시장·군수·구청장이 거주 또는 사용 여부를 확인한 날부터 1년 이상 아무도 거주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는 주택을 말한다. 시장·군수·구청장은 빈집 실태조사를 토대로 5년 단위 빈집 정비계획을 수립하고, 필요시 직권철거 및 이행강제금 부과를 할 수 있다.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당내 일부 의원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를 요구하는 것과 관련해 "어떤 분들에게는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비판했다. 正文
한편, 빈집은 시장·군수·구청장이 거주 또는 사용 여부를 확인한 날부터 1년 이상 아무도 거주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는 주택을 말한다. 시장·군수·구청장은 빈집 실태조사를 토대로 5년 단위 빈집 정비계획을 수립하고, 필요시 직권철거 및 이행강제금 부과를 할 수 있다.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당내 일부 의원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를 요구하는 것과 관련해 "어떤 분들에게는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08:48: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下达郎 阅读:317次
(责任编辑:李寿全)
最新内容
- ·전달과 비교하면 보합에 머물렀습니다.
- ·윤 씨는 검찰 조사에서 '김 여사 선물용'으로 건넸다고 인정했는데, 전 씨는 김 여사에게 물품을 전달하지 않았다는 취지로 진술했습니다.
- ·공정위는 “지정학적 갈등 심화, 미국 대선 등 대외 환경의 영향으로 방위산업, 가상자산업 및 해운업 주력회사의 자산이 급격히 증가해 관련 집단이 신규로 지정되거나 재계 순위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 ·보수 진영에서 나오고 있는 이른바 '반이재명 빅텐트론'에 대해선 빅텐트가 성공한 일을 본 적이 없다며 텐트 크기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빛이 없는 ‘암흑’으로 만드는 게 가장 이상적이다. 암막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외부 빛을 차단하면 숙면에 유리하다. 소음이 심한 곳이라면 귀마개를 준비하자.
- ·이번 축제에서 배민은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픽업(포장주문) 서비스 4000원 할인 쿠폰을 이달 16일까지 제공한다. 동행축제 개막식 행사 지역에서는 ‘2000원 더하기’ 쿠폰을 더해 총 6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업주들이 픽업 주문 매출을 늘리고 배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서 배민은 3월 동행축제에서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쿠폰 프로모션 연계 가게의 픽업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2% 늘어났다.
- ·그 결과 장안구 13곳, 팔달구 여섯 곳, 권선구 네 곳, 영통구 일곱 곳이 참여했다. 재개발 20곳, 재건축은 10곳이다. 노후 주거지가 밀집해 있고 기반 시설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장안구에서 가장 신청이 많았다.
- ·항목별로 보면, 개인서비스는 전년 대비 3.3% 상승하며 전체 상승률에 1.12%포인트를 기여했다. 외식(3.2%), 보험료(16.3%), 공동주택관리비(3.8%) 등이 상승을 이끌었다.
- ·한 후보는 “당명 바꾸는 논의를 할 수 있지만, 그건 당원들이 요구해야 하는 것”이라며 “문재인 정권 출신 인사들이 이래라저래라하고 거기에 휘둘리는 모습을 보여서는 절대로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장관은 협정 체결 발표 자리에서 “이번 협정은 미국이 자유롭고 주권을 지닌 번영하는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를 추구한다는 점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강조했다. 우크라이나 의회는 열흘 이내에 협정을 비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热点内容
- ·
- ·이어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라면서 최종적으로 직을 내려놓는 결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 ·
- ·
- ·한 후보는 한덕수 대행과의 단일화를 요구하는 당내 일부 의원들을 겨냥해 대선 승리보다 기득권 유지가 목표인 것 같다고 비판했습니다.
- ·신상희 하나금융연구소 수석연구원은 미국과 유럽연합(EU), 일본 등은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규제 체계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용자를 보호하고 관련 산업을 건전하게 육성하기 위해 한국도 규제 공백 해소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 ·- 핵심 요약: 유컴패니온그룹이 향후 5년간 데이터 관련 자회사 100개를 설립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아시아 데이터 흐름의 표준을 한국이 만들어야 한다”는 비전 아래 국토·교통 데이터 활용에 집중하고 있다. 현대건설, 아이나비 등 100개 기업이 참여하는 ‘한국국토교통데이터진흥협회’를 설립했으며, 이미 ‘유테크온’, ‘유런업’, ‘유모션’ 등 자회사를 출범시켰다.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탄핵 중독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대통령 후보직에서 즉각 사퇴하라고 밝혔다. 민주당이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심우정 검찰총장에 대한 탄핵소추에 나선 것을 비판한 것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