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油尖旺区 >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正文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时间:2025-05-12 11:45: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可 阅读:423次
(责任编辑:张铭泉)
最新内容
- ·참여연대 역시 대법원의 이번 상고심을 대선개입이라고 비판했다. 참여연대는 1일 논평을 내어 “대선이 코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기존 판례를 뒤집고 유력 후보자의 피선거권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판결을 내놓았다는 점에서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은 정치개입이자, 선거개입이라 볼 수밖에 없다”며 “대법원이 스스로 사법부의 중립성과 독립성을 허무는 것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 ·한 후보는 “고통 속에서 계엄을 막은 제가 앞장 서서 ‘우리는 계엄을 극복하고 탄핵에 승복했는데 너희는 왜 대법원 판결에 승복하지 않고 나라 망치느냐’고 일갈하겠다”며 “상식적인 국민들께서 이 당연한 말에 호응하실 것”이라고 했다.
- ·
- ·
- ·
- ·뉴진스 멤버들이 가처분 이의신청을 제기했으나, 법원은 지난 16일 이를 기각했다. 이에 따라 뉴진스는 활동에 제동이 걸린 상태다.
- ·
- ·
- ·경북 김광열 영덕군수는 향후 집중호우에 의한 산불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긴급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 ·글로벌 벤치마크인 브렌트유 7월 인도분 가격은 전장 대비 1.07달러, 1.75% 오른 배럴당 62.13달러에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