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예상 강우량은 10에서 40mm이며, 서해안에는 최고 50mm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풍과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서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전북 앞바다의 물결은 3.5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 ·
- ·
- ·
- ·그는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로 이 후보가 국민의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의 자격은 이미 상실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음에도 대통령 후보를 고집한다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다. 더는 국민을 기만하지 마라”고 대통령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을 향해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며 “고(故) 김문기 처장의 명복을 빌며, 이제라도 눈 감고 편히 쉬시길 기원한다”고 했다.[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1일 한덕수 국무총리의 사퇴에 대해 “출마를 위한 파렴치한 권력욕”이라고 거세게 비판했다.
- ·
- ·
- ·
- ·
- ·
热点内容
- ·또 전주-대구 고속도로 건설과 전주-김천 철도 건설 등을 수도권 집중 완화와 지역 간 연계를 위한 필수 과제로 선정했습니다.오늘(1일) 오후 1시 30분쯤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완주군 이서면 부근을 달리던 전기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
- ·
- ·
- ·
- ·특히 이번 행사는 1+1, 2+1 행사도 중복 적용 가능해 고객들은 대상 바 아이스크림을 최대 개당 4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되는 바 아이스크림 개당 가격이 500원~700원인 것과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낮은 수준이다.
- ·
- ·이번 이 씨의 사례는 실생활에서 내연기관차 대비 전기차가 가진 장점을 잘 보여준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이영흠 씨는 경제성과 주행 성능 및 편의를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아이오닉 5가 최적의 선택이었다고도 했다.
- ·중국의 매력 공세가 일견 성공하는 듯 보이지만, 아세안 내부의 반응은 복잡하다. 싱가포르 국립대 이안 총 부교수는 BBC 인터뷰에서 중국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평판이 올라가는 상황이라면서도 동남아 국가들이 중국을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느냐는 별개의 문제라고 짚었다.
- ·당시 A 씨는 진료를 보던 B 씨에게 “(특정 의사)를 아느냐, 너도 같이 나를 수술한 것 아니냐”고 따졌고, B 씨에게 ‘그만하라’는 말을 듣고 화가 나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왼손으로 B 씨 목을 밀쳤고, 복도에 나와서도 B 씨 가슴을 밀고 목을 잡은 사실이 인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