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舒淇 > 권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대법원 판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조금 콩닥콩닥하며 봤더니 아직 흥분이 가라앉질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 판결은 반법치·반헌법적 판결이었다"며 "대법원은 이를 빠른 시일 내에 바로잡았고, 국민은 늦게나마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2심 재판부는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정치의 도구로 전락한 2심 재판부 판사들은 이번 대법원 판결에 대해 반드시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正文
권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대법원 판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조금 콩닥콩닥하며 봤더니 아직 흥분이 가라앉질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 판결은 반법치·반헌법적 판결이었다"며 "대법원은 이를 빠른 시일 내에 바로잡았고, 국민은 늦게나마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2심 재판부는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정치의 도구로 전락한 2심 재판부 판사들은 이번 대법원 판결에 대해 반드시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21: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北藏族自治州 阅读:769次
(责任编辑:阜新市)
最新内容
- ·1. 시인 윤동주의 1) 80주기를 2) 서거 80주기를 추모해….
- ·이동상담실은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전문위원의 강의로 진행됐다. 강의는 농민과 소비자가 알아두면 좋은 계약 체결 시 주의사항과 등기부등본 확인법, 계약서 작성법, 새로워진 보이스피싱 수법 등 여러가지 내용으로 꾸려졌다. 참석자들은 평소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편 시는 지난해 1913송정역시장 핵심 통로인 광산구 송정로1번길을 '보행자 우선도로'로 조성했다.'이재명표' 지역사랑상품권 0.4조 반영…산불 예산 0.2조 증액㈜천일에너지가 고 박천돈 선대회장의 뜻을 기리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1억원을 기탁했다. 지난달 30일 서울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박상원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 ·
- ·
- ·특히 눈에 띄는 프로그램으로는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 과정인 '포동 멍냥아카데미', 학습마을 특화 프로그램 '포동 학습마을 여행', 농협과의 협업 프로젝트 '포동 이음마켓', 고령층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포동 실버넷 디지털 학교' 등이 포함됐다.
- ·학교 관계자들은 “웅상농협의 도움이 학교발전과 교육활동에 큰 힘이 된다”며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 ·
- ·
- ·
热点内容
- ·▷이동재: 지난번에 홍준표 후보 지지 선언 했던 그 말씀을 좀 하셨어요. 홍준표 후보 지지 선언을 하셨는데 홍 후보가 2강 안에 들지는 못했습니다. 지금은 혹시 뭐 지지하는 후보 있으세요?
- ·
- ·
- ·
- ·푸르른 5월, 편지지 한장에 못다한 말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 마음에 쌓아둔 사랑이 종이 한장에 담겨 오래도록 서로를 이어줄 테니.
- ·
- ·김용민 의원도 SNS에, 정치 검찰에 이어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 행위라며 대법원이 설익은 법리로 국민주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
- ·
- ·이처럼 누군가는 디지털 디톡스를 위해, 아날로그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혹은 빠른 세상의 변화 속 일부러 느림의 미학을 즐기기 위해, 몰입의 성취감을 한껏 즐기기 위해 오늘도 펜을 들고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을 다해 글씨를 옮겨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