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泰州市 > 박 원내대표는 “이번 추경은 비상계엄 이후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산불과 경제 파탄을 살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민생 살리기에 부족하지만 지역화폐 4000억 원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합의해 준 국민의힘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正文
박 원내대표는 “이번 추경은 비상계엄 이후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산불과 경제 파탄을 살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민생 살리기에 부족하지만 지역화폐 4000억 원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합의해 준 국민의힘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7:10: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澜霏 阅读:978次
(责任编辑:贯家郡)
最新内容
- ·김 의원은 지금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서 최소한의 자격이 있는 사람은 한동훈밖에는 없다며 만약 김문수 후보가 된다면 그 후 당의 쇄신 목소리가 나올지, 아니면 '계엄이 맞았다' '반공을 위해서는 계엄도 필요하다'는 말이 다시 올라오는 상황이 된다면 저로서는 절망적일 것 같다고 우려했다.
- ·
- ·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추첨을 통해 1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한다.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에는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을 포함해 총 5회에 걸쳐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했다.
-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지난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한 건물을 40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건물은 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인 성수전략정비구역 2지구에 있어 조합원 지위를 얻은 지효는 향후 아파트 준공 후 대형타입 1가구를 분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
- ·개혁신당 대선후보인 이준석 의원이 30일 보수진영의 ‘빅텐트’ 구성과 관련해 “묻지마 단일화에 응할 생각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 ·특별 살핌의 달 실시되는 상담은 담임교사의 1차 상담을 시작으로 Wee 클래스와 Wee센터·생명사랑센터와 연계되며 필요한 경우 정신건강의학과 등 외부 전문 기관과의 협력도 이뤄진다.
- ·
- ·삼성전자는 5세대 HBM3E 12단 제품의 매출이 점차 증가하고 AI 서버용 128GB(기가바이트) 이상 고용량 DDR5 제품 판매도 늘 것으로 기대했다. AI 시스템을 스마트폰에 탑재하는 온디바이스 흐름은 D램과 저장용 낸드 수요 증가를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 파운드리 역시 첨단 공정인 2㎚(나노미터·10억분의 1m) 분야의 모바일·자동차 부문 신규 고객 확보가 가시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무역 환경 악화와 경제성장 둔화 등으로 실적 예측이 어렵지만 성장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불확실성이 완화될 경우 하반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서울경제]
- ·
热点内容
- ·한편, 테슬라 이사회가 머스크 후임자를 찾게 된 것은 머스크가 정부 업무와 정치에 시간을 쏟는 사이 테슬라의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고 실적이 급감하면서 주가가 급락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테슬라 주가는 올들어 30% 추락했다.금융감독원이 대선 관련 테마주 60개 종목을 분석한 결과 절반이 영업이익으로 이자비용조차 감당하지 못하는 부실 기업인 이른바 '좀비기업'으로 조사됐다. 주가도 급등·급락을 반복하면서 투자자 피해가 우려된다.
- ·
- ·장해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요즘에는 3대가 함께 여행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천곡황금박쥐동굴에서 온가족이 황금박쥐의 행운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파기환송심과 경우에 따라 재상고심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상황에서 33일 남은 대통령선거일(6월 3일) 안에 모든 사법 절차가 마무리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이번 판단이 선거에 미칠 정치적 파장과 법적 혼란이 불가피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 ·
-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사퇴의 변을 통해 경제성장과 극단의 정치 극복에 대한 가치를 강조했다.
-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모델 김지원과 함께 더후만의 차별적 고객 경험을 글로벌 뷰티 시장에 전파하며 럭셔리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점포에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