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温胜光 > 기념식 개최 장소 하나를 가지고 지역에서 왜 그리 논란을 삼는지 의아해 하는 이도 있을 것이다. 그런 이들은 수도권 밖에 새로 생기거나 수도권에 있다가 수도권 밖으로 이전한 기관들의 전례를 다시금 살펴봐야 한다. 본사나 청사 하나만 지역에 세워놓고 실질적인 기능은 수도권으로 쪼개 옮김으로써 빈 껍데기만 남은 지역의 기관들이 어디 한둘인가. 우주항공청만 해도 조기대선 선거 바람을 타고 우주항공산업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연구개발본부를 쪼개 수도권 인근 대전으로 가져가려는 움직임이 있었던 게 최근이다. 역시나 이번에도 효율적인 기관 운영이라는 명분을 내세워 핵심 기능을 쪼개 수도권으로 옮기려는 기도가 있었다고 봐야 할 것이다. 正文
기념식 개최 장소 하나를 가지고 지역에서 왜 그리 논란을 삼는지 의아해 하는 이도 있을 것이다. 그런 이들은 수도권 밖에 새로 생기거나 수도권에 있다가 수도권 밖으로 이전한 기관들의 전례를 다시금 살펴봐야 한다. 본사나 청사 하나만 지역에 세워놓고 실질적인 기능은 수도권으로 쪼개 옮김으로써 빈 껍데기만 남은 지역의 기관들이 어디 한둘인가. 우주항공청만 해도 조기대선 선거 바람을 타고 우주항공산업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연구개발본부를 쪼개 수도권 인근 대전으로 가져가려는 움직임이 있었던 게 최근이다. 역시나 이번에도 효율적인 기관 운영이라는 명분을 내세워 핵심 기능을 쪼개 수도권으로 옮기려는 기도가 있었다고 봐야 할 것이다.
时间:2025-05-12 10:34: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宿州市 阅读:380次
(责任编辑:澳门市望德堂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에 따라 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더라도 일부 재판은 중단되고 일부는 계속되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 ·업계에서는 “앱이 많고 시스템이 겹치며 특정 집단에 특화된 전산 구조가 유지된 상황에서 자체 개발한 SOR까지 중첩되니 ‘언제 터져도 이상하지 않은 구조’였다”는 회의적인 시선이 나온다.
- ·스님은 “장차 한국을 이끌어 나가고 세계를 이끌어 나갈 부처님의 제자들을 아낌없이 후원하는 것이야말로 환희 그 자체라면서 이 시대의 인재 불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후보의 차기 적합도는 2%로 집계됐다.
- ·이에 따라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의 대가로 미중 패권 경쟁에서 중요한 희토류 관련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됐고, 우크라이나로서는 미국의 관심과 지원이 끊기지 않도록 안전 장치를 마련했다.
- ·한국과 베트남은 수교 30주년인 2022년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를 수립했다. 이후 양국의 동행은 더 긴밀해졌다. 작년 기준 한국의 베트남 누적 투자 규모 약 874억 달러(약 126조원)에 달했다. 한국은 베트남의 최대 외국인 직접투자(FDI) 국가다.
- ·A씨는 지난 1월 10일 오후 도쿄도 마치다시 호세이대 다마캠퍼스의 한 강의실에서 둔기로 학생 8명을 때린 혐의로 붙잡혔다.
-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무주택 다자녀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주거환경 마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일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깨고 서울고등법원으로 환송한 데 대해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고 평가했다.
- ·두 차례 정정에 나서면서 유상증자에 나선 배경과 자금 사용 목적을 자세히 보완한 점이 통과하는 데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