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通化市 >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으며, 경찰은 차량 운전자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오늘(1일) 총리직을 사퇴했습니다. 正文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으며, 경찰은 차량 운전자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오늘(1일) 총리직을 사퇴했습니다.
时间:2025-05-12 16:04: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康市 阅读:614次
(责任编辑:湾仔区)
最新内容
- ·이 밖에도 육·해·공 환승센터 연계 특화전략을 마련하고 적기에 기반시설을 공급하는 등 수변도시의 정주여건을 향상시켜 도시의 초기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 ·
- ·오전 7시 기준 산불영향구역은 310ha로 최초 주불 진화 선언 때보다 50ha 가량 피해가 늘었고 잔여 화선은 500m입니다.
- ·민주당도 이날 한 권한대행과 정부 측을 향해 “권한 없는 협상을 당장 멈추라”면서 “대체 미국에 무엇을 약속한 것인지 모두 이실직고하라”고 날을 세웠다. 황정아 대변인은 이날 “파면된 정부가 국민과 국회를 속여 가며 새 정부의 대미 협상 틀을 짰다니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범죄”라며 “한덕수의 대선 꿈에 부화뇌동해 협상을 진행한 최상목 부총리와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등 협상단에 대해서도 엄중하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이 어떻게 협상단에 끼어서 미국을 방문했고 백악관과 무슨 협의를 했는지도 밝히라”고 했다. 김 차장은 한미 통상 협의 다음 날인 지난달 25일 백악관에서 방위산업 및 조선업 협력에 대해 협의했다.
- ·
- ·[신유경 기자]경찰이 홀덤펍에서 이뤄지는 불법 도박행위에 대한 집중 단속에 나서기로 했다. 여러 차례 대규모 단속에도 불구하고 홀덤펍에서 이뤄지는 불법 영업이 근절되지 않기 때문이다.
- ·(사진=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송옥주(경기 화성시갑) 의원
- ·
- ·우선 대법원은 김 전 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 또한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서도 국토교통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없는데도 허위 발언을 했다면서 구체적인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김 전 처장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무죄로 본 원심판단이 문제가 없다고 봤다.
- ·연구에 참여한 클레어 반스 박사(WWA 연구원)는 “낮은 강우량과 고온으로 인해 나무가 건조해지며 폭발적인 산불이 발생할 조건이 조성됐고, 이는 한국 역사상 최악의 산불 시즌보다 약 4배 더 넓은 지역을 태웠다”며 “믿기 어려운 증가”라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대선을 겨냥한 것인지, 미국의 압박인지, 진실이 무엇이든 국내 정치 상황과 맞물리면서 파장은 더 커질 분위기입니다.
-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체납처분 강화뿐만 아니라 납부에 어려움이 있는 생계형 체납자에 대해선 분납 유도와 정리 보류를 실시해, 시의 재원확보는 물론 누락 없는 체납처분과 공평과세를 실현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조세 행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대구시 북구 노곡동 산불이 주불 진화 이후에도 잔불 정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민·관·군이 총동원된 가운데,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 ·정철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브랜드 교체가 아닌, 정철어학원의 뿌리와 미래를 동시에 회복하는 전환점”이라며, “정철어학원만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최적의 영어교육 환경, 이전에 없던 새로운 미션학원을 전국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
- ·조 의원은 진짜 대한민국을 향한 이재명 후보의 길에 함께하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압도적인 6·3대선 승리를 통해 국민이 주인이고, 국민이 행복한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각오를 밝혔다.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 등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대통령기록관에는 특활비 사용내역 등이 보관돼 있다.
- ·또 광범위하게 관세를 도입하는 데 따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현재의 경제·물가 전망 모두 하락할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 ·
- ·
- ·최은희 세무회계과장은 “지자체에서 실무를 경험한 전직 공무원 강사분들의 현장 경험담 위주의 강연으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공정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강원 영월군은 13일 오후 2시 장애인문화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2035년 영월군 기본계획 일부변경(안)’에 대한 주민 및 관계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