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宿州市 > 1일 LIG넥스원에 따르면 기상청·우주항공청 및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3207억5400만원 규모의 '정지궤도 기상·우주기상 위성(천리안위성 5호) 개발 협약'을 체결했으며 2031년까지 시스템 및 본체 개발이 진행된다. 正文
1일 LIG넥스원에 따르면 기상청·우주항공청 및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3207억5400만원 규모의 '정지궤도 기상·우주기상 위성(천리안위성 5호) 개발 협약'을 체결했으며 2031년까지 시스템 및 본체 개발이 진행된다.
时间:2025-05-12 16:35: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汇区 阅读:813次
(责任编辑:丽江市)
最新内容
- ·공동 홍보관에는 ▲사용후 배터리 재사용 및 재활용 전문기업 ‘엔다이브(ENDIVE)’ ▲폐배터리에서 리튬을 회수하는 친환경 기술을 보유한 ‘㈜다원화학’ ▲AI 기반 배터리 안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엠그로우(PMGrow)’가 참여해 각사의 핵심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
- ·(사진=경기소방본부 제공, 연합뉴스)▲ 김문수
- ·자동차 교역에서는 '수입 자동차 특별취급제도(PHP)'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 제도는 수입량이 5000대 이하인 차종에 적용되는데, 이 기준을 1만대 정도로 올려 미국 자동차 수입 확대를 유도하겠다는 것이다. 이 밖에 쇄빙선을 포함한 선박 건조기술 협력, 알래스카 액화천연가스(LNG) 개발 프로젝트 참여 등도 교섭 카드로 언급된다.
- ·
- ·양국 간 협상은 이번에 결론이 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다음달 중순께 캐나다에서 열리는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 때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회동할 예정이어서 이때를 주목하는 분위기다.
- ·
- ·"대선까지 후보 '적합성' 논란 이어질 듯"
- ·
- ·지난해 2건의 MRO 사업을 수주한 한화오션은 올해는 총 5~6척 신규 수주를 노리고 있다. 올 3월 군수지원함 ‘월리 쉬라’함은 인도를 마쳤다. 현대중공업은 올해 2~3척 수주를 목표로 한다. 이번 펠란 장관의 방문은 양사의 기술력을 직접 선보일 기회로, 비공개로 진행 중인 수주 경쟁의 장외전 성격이 짙다.
热点内容
-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영향권에 들기 시작한 대미 수출과 자동차 수출은 감소했지만, 주력인 반도체가 4월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덕이다.
- ·한편 행사는 삼척소방서, 삼척경찰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삼척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삼척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삼척시협의회 등 지역사회 다양한 기관이 협력해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지난달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계약 및 사업 감독 실무 전반에 대한 역량 강화 교육을 했다.
- ·또 괴롭힘과 성희롱을 통합·규율해 피해자를 더욱 두텁게 보호하는 체계를 만들어 지속적·반복적인 괴롭힘 행위뿐만 아니라, 일회성이라도 그 피해가 중대하면 괴롭힘으로 인정할 수 있도록 했다.
- ·
- ·
- ·민주당과 국민의힘은 13조 8천억 원 규모 추가경정예산안 처리에 합의했습니다.
- ·
- ·내 경우 초반에는 살이 꽤 잘 빠져 성취감이 있었지만, 후반부는 힘에 겨웠다. 조금씩 다시 오르는 체지방을 낮추기 위해 악착같이 버텼다는 기억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적인 것은, 전체를 보면 몸무게가 하향 곡선을 그린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 ·■ 오후 1:00 최고의 몸짱 소방관은 누구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제14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에 출전한 소방관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