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권남용죄, 내란죄와 사실관계 같아"
时间:2025-05-12 08:44: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濮阳市 阅读:314次
(责任编辑:舟山市)
最新内容
- ·
- ·
- ·
- ·
- ·
- ·
- ·
- ·2일에는 경남 창원 마산어시장과 부산 부평깡통시장 등을 잇따라 방문해 PK 지역 표심 잡기에 나설 계획이다. 오후에는 서울 강서 마곡지구 일대에서 해피워크 행사를 진행한다. 김 후보는 ‘스윙 보터’로 꼽히는 충청권 방문을 통해, 한 후보는 보수 지지세가 강한 TK·PK 지역을 방문해 통해 지지층을 결집하는 모습이다.6·3 대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대권 독주에 제동이 걸렸다.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과 관련해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재판부 판결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다. 1심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2심 ‘무죄’, 3심 ‘유죄 취지 파기 환송’ 등 사법부 판결이 널을 뛰면서 대선판도 요동치고 있다. 무죄를 자신하던 민주당의 ‘사법리스크’는 정점으로 치닫고 있고, 국민의힘은 이 후보를 정조준하며 막판 반전을 위한 총력전 태세에 나섰다.
-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 ·상세한 내용과 신청 양식은 한국메세나협회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5월 30일까지 우편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761-3101~2.지난해 성탄절 경남 사천시에서 일면식도 없던 여학생을 살해한 10대 남성이 소년법상 최고형을 받았다.
热点内容
- ·
- ·공단은 2일부터 개편된 어선원 안전·보건 매뉴얼을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www.komsa.or.kr)과 공공누리(www.kogl.or.kr) 누리집을 통해 국민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등을 통해 전국 어업 현장에 배포함으로써 현장 중심의 안전관리 실천을 유도하고 어업인의 자율적인 안전의식 향상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 ·
- ·
- ·
- ·
- ·
- ·한림면 신천일반산단과 주촌면 이지일반산단이 각각 7.9%와 4% 올랐고, 진례면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가 공사 진척으로 5% 상승했다. 개별공시지가가 실거래가를 100% 따라가지 못하는 점을 감안하면 실제 지가는 더 많이 올랐을 것으로 추정된다.한국은행의 디지털화폐 실거래 실험 한 달간 개설된 예금토큰 지갑 수가 약 5만 7000건으로 집계됐다. 결제 3건 중 1건이 신한은행의 배달앱 ‘땡겨요’에서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는데 가맹점 부족과 결제 불편의 한계가 드러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