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董事长乐团 > 주민 A씨는 "매일 똑같은 캠핑카와 트럭들이 흉물스럽게 서 있고 불법 주차된 차량들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 놀거나 자전거를 타기에도 불안하고, 혹시나 사고가 날까 조마조마하다"면서 "평소 단속은 이뤄지지 않고 평택시에 신고를 해야 그제야 단속을 한다. 인력 부족 등 평택시 입장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우리 지역도 단속 카메라 설치와 주기적인 순찰로 학생 안전을 보장해달라"고 토로했다. 正文
주민 A씨는 "매일 똑같은 캠핑카와 트럭들이 흉물스럽게 서 있고 불법 주차된 차량들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 놀거나 자전거를 타기에도 불안하고, 혹시나 사고가 날까 조마조마하다"면서 "평소 단속은 이뤄지지 않고 평택시에 신고를 해야 그제야 단속을 한다. 인력 부족 등 평택시 입장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우리 지역도 단속 카메라 설치와 주기적인 순찰로 학생 안전을 보장해달라"고 토로했다.
时间:2025-05-12 11:48: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橘庆太 阅读:820次
(责任编辑:黄丹仪)
最新内容
- ·온라인쇼핑 취급상품범위별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종합몰은 0.5% 감소한 12조6035억원을, 전문몰은 6.9% 증가한 9조8128억원을 기록했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화천군은 백암산케이블카 등 안보관광지 활성화에 기대감을 드러냅니다.
- ·시 관계자는 “현재 반도체 일부 품목에 10%, 자동차‧철강‧알루미늄 등에 대해서는 25%의 관세가 부과되고 있어 기업들의 수출 경쟁력 저하 및 경영상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무역보험료 지원이 지역 수출기업의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바로 ‘여러분의 정부’입니다.
- ·
- ·
- ·이런 가운데 중국 외교부는 6·25 전쟁 당시 영상까지 동원하며 미국에 절대 굴복하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다시 한번 내보냈습니다.
- ·다만 현실적으로 내달 3일까지 파기환송심 선고가 내려지기 어려운 게 변수다. 만약 이재명 후보가 6·3 대선에서 대통령에 당선되고, 민주당이 공직선거법의 문제가 된 조문을 개폐하는 선거법 개정안을 국회에서 처리한 뒤 거부권이 행사되지 않아 개정안이 확정되면, 이 사건이 면소(免訴·원래는 범죄였던 것이 법이 바뀌어 형이 폐지되는 경우)로 종결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는 관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