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국민의힘 3차 대선 경선에 진출할 2강 후보가 가려졌습니다. 3차에 오르지 못한 홍준표 후보는 정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홍 후보가 대구 시정을 잘 이끌지 못한 점도 대구·경북 당원들의 지지를 받지 못한 이유 중 하나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이번 홍 후보의 정계 은퇴 선언은 대선과 거리를 두고 패배 책임에서 피하기 위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옵니다. 한편 경선 참여로 대구시정 공백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홍 후보가 정계 은퇴를 하며 ‘서울 시민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해 대구에서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구MBC 시사 라디오 방송 ‘여론현장’ 김혜숙 앵커가 박재일 영남일보 논설실장, 이천영길 시사평론가와 함께 이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국민의힘 3차 대선 경선에 진출할 2강 후보가 가려졌습니다. 3차에 오르지 못한 홍준표 후보는 정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홍 후보가 대구 시정을 잘 이끌지 못한 점도 대구·경북 당원들의 지지를 받지 못한 이유 중 하나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이번 홍 후보의 정계 은퇴 선언은 대선과 거리를 두고 패배 책임에서 피하기 위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옵니다. 한편 경선 참여로 대구시정 공백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홍 후보가 정계 은퇴를 하며 ‘서울 시민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해 대구에서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구MBC 시사 라디오 방송 ‘여론현장’ 김혜숙 앵커가 박재일 영남일보 논설실장, 이천영길 시사평론가와 함께 이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时间:2025-05-12 11:15: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常州市 阅读:549次

(责任编辑:澳门市花地玛堂区)

相关内容
  • 앞서 리사는 첫 솔로 앨범 ‘얼터 에고’(Alter Ego)를 통해 도자 캣, 레이, 메건 더 스탤리언, 퓨처, 타일라 등 다양한 팝 스타들과 협업했다.
  • ◇천하람: 한덕수의 시간 같은 것들이 당분간은 조금 있을 겁니다.
推荐内容
  • 우리금융그룹이 올해 1분기 4대 금융그룹 중 유일하게 실적이 뒷걸음질 쳤다. 계열사인 우리은행의 순익이 그룹 전체 순이익을 넘어서면서 아쉬운 성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빈약한 비은행 포트폴리오가 그룹 실적에 발목을 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은 그룹 손익 방어를 위해서라도 보험사 인수를 통한 비은행 강화가 절실한 상황이다. 우리금융에선 동양생명과 ABL생명 인수 시 10% 가량 순익 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점치고 있다.
  • 이 상무는 홍콩 ETF 시장의 상품군이 다양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ETF와 상장지수증권(ETN)을 합친 홍콩 상장지수상품(ETP) 시장 규모는 한화 기준 98조5000억원 수준이다. 한국 ETF 시장(186조원)에 비하면 시장 규모는 작지만,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상품이 여럿 상장해있다. 비트코인와 이더리움 등 가상자산 ETF, 단일종목의 하루 성과를 2배만큼 부풀려 따라가는 레버리지나 역으로 따라가는 인버스 ETF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상무는 테슬라 엔비디아 코인베이스 스트래티지 버크셔해서웨이 등 5개 종목을 따라가는 단일종목 레버리지·인버스 ETF를 지난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장했다며 미국증시에도 비슷한 상품이 있지만, 홍콩증시의 경우 한국투자자들이 낮 시간에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중국 측이 미중 간 관세전쟁이 고조되는 가운데 최근 미국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촉해 왔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