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지정기부 캠페인에서는 10만 원 이상 기부자 중 30명을 추첨해 춘천 닭갈비(2만 원 상당)를 제공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4:32: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贾斯汀 阅读:991次
(责任编辑:杰珂)
最新内容
- ·
- ·작업중 사고도 이어졌다. 30일 오후 1시 47분쯤 춘천시 남산면의 단독주택에서 50대 남성이 그라인더를 다루다 다쳤다. 이에 해당 남성은 가슴부위를 다치고 병원에 이송됐다.
- ·특히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 대책에 만전을 기한다.
- ·양국(정부·기업)이 50대50으로 출자해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펀드’를 만든다. 이 펀드는 향후 우크라이나 광물과 에너지 자원, 관련 기반 시설에 투자한다. 이에 따라 발생한 10년간의 순이익은 양국이 반씩 나누고, 전액 우크라이나에 재투자한다. 미국은 신규 프로젝트에 우선권을 갖는다.
- ·그림책 원화 전시, 콘퍼런스와 북마켓도
- ·또 “현행 사면법은 ‘형이 확정된 자’만을 사면할 수 있지만, 대통령의 재의요구권을 장악한 민주당은 법 개정을 통해 ‘재판 중인 자’까지 사면이 가능하도록 밀어붙일 수 있다”면서 “경제부총리와 검찰총장을 동시에 탄핵하고, 대법관 전원에 대해 탄핵 겁박조차 마다하지 않는 세력인데, 무엇이 불가능하겠는가?”라고 반문했습니다.
- ·그분과 함께 일할 부총리와 장관이
- ·기아도 지난달 미국 시장에서 7만 4천805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14% 증가한 실적을 올렸습니다. 카니발 MPV(79%↑), 텔루라이드(21%↑), 스포티지(18%↑) 등 SUV 모델들이 실적을 견인했으며, 친환경차 판매도 21% 증가했습니다.
- ·무책임한 정쟁으로
- ·◆ 강찬호> 정말 준표가 준 표가 될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