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전월 대비로는 통신기기가 42.1% 급감했습니다.
- ·재건축 기대감이 높은 강남구는 0.19% 오르며 서울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서초구(0.18%)와 송파구(0.18%)도 뒤를 이으며 강남권 전반이 강세를 보였다. 부동산원은 “대치·압구정, 반포·잠실 등 주요 단지에서 매도 희망가격이 높아졌고 일부 거래가 성사되면서 상승 흐름이 유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 ·대법원은 이날 지난 2심 판결에서 뒤집혔던 부분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 ·
- ·부산시는 영구적 불임이 예상되는 남녀에게 생식세포(난자·정자) 동결·보존 비용을 지원하는 ‘영구 불임 예상 난자·정자 냉동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티아 나델라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실적발표 이후 컨퍼런스 콜에서 관세 정책 관련 질문에 소프트웨어(SW)가 인플레이션 등의 압력에 대응하기 위해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것을 달성해야 하는 상황에서 가장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이라는 주장에 동의하면 우리는 그 부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을 아꼈다.
- ·수술이나 항암치료 등으로 영구적 생식세포 손상이 예상돼 가임력 보존이 필요한 남녀에게 생식세포(난자·정자) 동결·보존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현재까지 산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전국지표조사 홈페이지 캡처
- ·한 대행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열고 저는 오늘 제가 깊이 고민해온 문제에 대해 최종적으로 내린 결정을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저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았다고 밝혔다. 한 대행은 그러면서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대권 도전을 위한 사퇴를 인정하는 표현이다.
热点内容
- ·‘대선과 레거시 미디어’ 좋은 칼럼
- ·
- ·
-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진선미․박주민․김남근․김동아 국회의원, 박경미 강남병 지역위원장,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시의회 원내대표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들, 그리고 구교운 라이더유니온 위원장, 김예찬 투명사회정보공개센터 활동가 등 20여명이 참석했다.산림당국 등은 “1일 아침 8시 기준 함지산 산불 주요 불길을 진화했고,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했다. 일부 확인되는 화점에는 현재 잔불 정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림당국은 헬기 34대를 투입하고 특수진화대 등을 배치해 잔불 정리를 빠르게 끝낼 방침이다.
- ·정말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 ·
- ·
- ·저는 이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습니다. 엄중한 시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