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雄县 > LG디스플레이는 아래층에는 청색 형광 물질을, 위층에는 청색 인광을 쌓는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2 Stack Tandem) 구조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형광 방식의 장점인 안정성과 인광 방식의 장점인 저전력을 더해 기존 OLED 패널 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전력 소모량은 15%가량 절감한 것이다. 正文
LG디스플레이는 아래층에는 청색 형광 물질을, 위층에는 청색 인광을 쌓는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2 Stack Tandem) 구조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형광 방식의 장점인 안정성과 인광 방식의 장점인 저전력을 더해 기존 OLED 패널 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전력 소모량은 15%가량 절감한 것이다.
时间:2025-05-12 07:41: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乌海市 阅读:277次
(责任编辑:潜江市)
最新内容
- ·
- ·
- ·
- ·이러한 맥락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DPG)는 기술을 단순히 산업 발전이나 경제 성장의 도구로만 여기지 않고, 국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수단으로 인공지능을 바라보았다. DPG가 추구하는 목표는 명확하다.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고 연결해 플랫폼 기반으로 정부와 국민, 기업이 함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 ·
- ·
- ·
- ·
- ·
- ·2015년 12월 2일 부산시의회에서 보수단체 회원들이 중학교 의무급식 예산 삭감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국제신문 DB10년이 지났습니다. 크게 다르지 않은 상황이 재연될 조짐을 보입니다. 그때의 김석준 교육감은 최근 4·2재선거를 거쳐 다시 부산교육 수장 자리로 돌아왔고, 그때의 시의회는 한 차례 ‘물갈이’ 이후 다시 보수 정당 국민의힘이 장악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
- ·
- ·
- ·
- ·영·호남 8개 시도지사 협력회의가 1일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경북도 제공.
- ·해당 발언이 출마 선언이 임박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상황과 맞물리며 논란은 일파만파 번졌다. 무엇보다 최근 한미 '2+2 통상협의' 후 정부가 '7월 패키지'에 합의했다고 발표한 것과 배치되는 내용이다.
- ·한 대행은 또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 ·김 권한대행은 윤석열 연설을 대독하고, 거부권을 대리 행사한 그 흔적만으로도 당신은 역사 앞에 설 자격이 없다며 권한대행직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출마하라. 그러나 아무리 애써도 대통령이 될 수는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대선 패배 후 제1야당 대표나 대형 로펌 고문 자리를 노리고 있나. 법인카드·관용차 등을 다시 받을 꿈을 꾸나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