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琦雯 > 제막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과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천창수 울산교육감,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김충곤 한국노총 울산지역본부 의장, 조창민 민주노총 울산지역본부 수석부본부장, 근로자 등 400여 명이 참가해 묵념으로 희생자들의 넋을 위로했다. 正文
제막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과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천창수 울산교육감,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김충곤 한국노총 울산지역본부 의장, 조창민 민주노총 울산지역본부 수석부본부장, 근로자 등 400여 명이 참가해 묵념으로 희생자들의 넋을 위로했다.
时间:2025-05-12 16:31: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雅咏 阅读:954次
(责任编辑:张家玮)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한편 전날 미얀마 관영 매체 글로벌뉴라이트오브미얀마는 이번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는 3800명, 부상자는 5100명이라고 전했다. 군정은 12만8965가구 62만9206명이 직접적인 지진 피해를 봤다고 밝힌 바 있다. 강진이 발생한 지 한 달이 더 지났지만, 이재민 약 5만 명이 여전히 대피소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진 피해 지역 주민 다수가 적절한 배수·위생 시설이 없는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우기에 모기를 매개로 한 질병 감염 위험이 커지고 있다고 우려했다. 국제적십자연맹(IFRC)은 미얀마가 이번 지진에서 완전히 회복하는 데 2년이 걸릴 것으로 전망했다.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은 노동절인 1일 ‘주 4일제 도입’과 ‘노동시간 단축’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대선 요구안을 발표했다.
- ·아울러 시가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행복로 보행친화 특화거리 조성 및 랜드마크형 점포 구축’ 사업은 앞으로 도시공사가 주관한다. 이를 통해 사업의 전문성과 체계성이 높아지고, 단순한 환경 개선을 넘어 지역의 상징성과 경제 활성화를 함께 이루는 특화사업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 ·한 대행의 사직은 국무총리실 총무기획관실에서 인사혁신처로 관련 서류를 보내고, 인사처가 한 대행에게 재가를 요청하면 한 대행이 이를 결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
- ·
- ·권한대행을 실무적으로 지원할 기재부는 다시 긴장 상태에 들어간다. 국회를 통과하는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의 빠른 집행과 관리가 기재부의 최대 현안 중 하나다. 올 1분기 국내총생산(GDP) 증가율이 –0.2%를 찍으면서 정치권에선 다음 정부에서 올해 2차 추경을 편성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는 중이다.
- ·권소영 반크 연구원도 국민 15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울림’ ‘열림’ 등 국가정책플랫폼에서 아프리카 인식 개선에 나선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