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대선 행보에 최대 걸림돌인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나온다.
时间:2025-05-12 17:09: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雪儿 阅读:869次
(责任编辑:元卫觉醒)
最新内容
- ·
- ·
- ·
- ·또한 해양 도시의 특성을 반영한 수상 안전, 익수자 구조과 관련된 실제 상황과 유사한 시뮬레이션 교육을 같이 시행하여 외상에 대비하고 심장 정지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는 예방적인 교육이 동반될 필요가 있다.
- ·
- ·프로젝트파이낸싱(PF) 자금이 꽉 막힌 데다 인건비와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건설 비용이 눈덩이처럼 커졌다. 하지만 수도권 외곽과 지방, 비(非)아파트 시장 위주로 부동산 침체의 골이 깊어 공사대금은 제대로 들어오지 않고 있다.
- ·
- ·해당 여성은 지난해 9월 건강 악화로 직장을 잃고 월세 4개월 분과 공과금을 체납한 뒤 임대인에 의해 강제 퇴거된 상태였다. 이후 친구 집과 부산역 등지를 전전하며 지냈으며, 시각장애와 다리 부상, 우울증으로 인한 신경안정제를 복용하며 자살예방센터와 상담을 이어가고 있었다. 특히 전입 신고를 하지 않아 주민등록이 말소된 상태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어 더 큰 위기가 우려되었다.
- ·03년생 상황에 유연하게 순응하면 무탈. 91년생 자신감은 좋으나 자만심은 해로움을 가져올 듯. 79년생 주변이 무탈하고 건강한 것만 해도 행복이니 행운이 없다고 생각지 마라. 67년생 주위를 공경하고 측은지심으로 사랑을 나누어라. 55년생 좋은 것이라도 다 가지라고 주어라. 43년생 나의 생각만이 절대적이라 여기지 말라.
- ·아울러 행사장 곳곳에는 포토존과 소방관 영이·웅이, 일구(구조견 캐릭터), 소방차, 구급차 등 소방과 관련된 페이스 페이팅 부스도 준비된다.
热点内容
- ·
-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사용자 친화적 온라인 채널 개편과 은행권 최초로 시행하는 하나 MP구독서비스 시행으로 하나은행만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퇴직연금 비대면 손님관리 서비스를 제공코자 한다”며 “퇴직연금 손님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향후에도 가장 앞서가는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부산시의회는 1일 가덕신공항 2029년 적기 개항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
- ·대통령의 불소추특권을 규정한 헌법 84조에 대한 해석이 오늘 대법원 판결문에 담길지 이 부분도 관심이잖아요.
- ·부산대는 1일부터 31일까지 '2026 개교 8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내년 80주년을 기념하는 첫 공식 행사로, 향후 다양한 기념사업의 서막을 여는 상징적인 이벤트다.
- ·그렇기 때문에 이 발언이 다른 의미로 해석될 여지가 있다고 항소심 재판부는 봤습니다.
- ·
- ·
-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1700억 원 늘었고, 대학 국가장학금 예산도 1157억 원 증액됐다.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 원 증액됐다.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한 사회간접자본(SOC) 사업 예산은 약 8천억 원 증액됐다.
- ·(주)한국유화는 1989년 창립 이래 고기능성 필름 소재 제조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해온 기업으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더불어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부산대병원(병원장 정성운)은 영남 지역에서 잇따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달 17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구호 성금 2600만 원을 전달했다.
- ·서난이 도의원은 오늘(1일) 교육청의 추경 예산안 심의에서, 노후 장비의 내구연한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영상장비를 새로 구입하는 사례가 다수 확인됐다며 교체가 타당한지 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