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奉贤区 > 또 정책파트너로서 행정통합의 공론화와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연계 간담회, 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력 기반을 공고히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正文
또 정책파트너로서 행정통합의 공론화와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연계 간담회, 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력 기반을 공고히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时间:2025-05-12 07:3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原梓霏 阅读:275次
(责任编辑:郁冬)
最新内容
热点内容
- ·브랜드 마케팅도 주효했다. 올해는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제주삼다수 CM송 '좋아마심 송'을 선보이는 등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챌린지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브랜드 접점을 확대했다.
- ·
- ·오영주 장관은 “최근 글로벌 보호 무역 강화의 흐름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에 적신호가 되고 있기는 하나,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쟁력에 민간과 기업이 합심하여 노력을 더한다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K-뷰티가 우리 중소기업들의 성장과 함께 국가 전체의 수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새로운 기술 대비 사회적 준비가 부족한 상태에서 등장한 스마트폰은 세계를 혼돈에 빠뜨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다르다. 일상을 지휘하는 필수 요소가 되었다. 생소한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처음엔 좀 고군분투했으나, 배우고 나니 여러 가지로 편한 세상이 됐다.
- ·■강원 인사 포진
- ·
- ·
- ·
- ·전날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추경안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이 대행은 이번 추경은 정부안보다 1조6000억원 증액된 13조8000억원 규모로 최종 확정됐다면서 추경은 그 무엇보다도 속도가 생명이다. 국회에서도 이에 충분히 공감하기에 이번 추경은 최근 20년 내 가장 빠른 11일만에 통과됐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