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凤凤 > 군은 올해 급식소 8곳, 38개 단체 도시락 지원처를 포함한 46개 마을에 2억7480만원을 편성해 지원한다. 안전한 급식 제공을 위해 농업정책과와 보건소 담당자로 구성된 전담팀이 공동급식시설을 이용하는 마을을 대상으로 합동 위생 지도를 실시했다. 또한, 5월 중 대상 마을을 선정하고 마을 대표들과 간담회를 통해 마을공동급식 사업 설명 및 급식시설 운영 관리와 식품 위생 안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正文
군은 올해 급식소 8곳, 38개 단체 도시락 지원처를 포함한 46개 마을에 2억7480만원을 편성해 지원한다. 안전한 급식 제공을 위해 농업정책과와 보건소 담당자로 구성된 전담팀이 공동급식시설을 이용하는 마을을 대상으로 합동 위생 지도를 실시했다. 또한, 5월 중 대상 마을을 선정하고 마을 대표들과 간담회를 통해 마을공동급식 사업 설명 및 급식시설 운영 관리와 식품 위생 안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4:11: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假音人 阅读:510次
(责任编辑:李瑞熙)
最新内容
- ·김숙희 조합장은 “단감은 범서의 특산품으로 벌 지원을 통해 고품질 단감 생산을 도와 범서 단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려 한다”며 “농가 소득 증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
- ·그러면서 2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이 갖고 있는 두려움이 뭔지에 대해 잘 분석해서 담백하게 해법을 내놓을 필요가 있다며 일부 레디컬 페미니스트 쪽에서 그런 위협을 과장해서 퍼뜨리는 경우가 있다 보니 논의가 매우 과장된 형태로 흐르는 경우가 있다고 했다.
- ·앞서 교육위에서도 양측 신경전이 치열했습니다. 시교육청이 기구 개편을 통해 ‘교육정책과’를 ‘민주시민교육과’로, ‘교육희망팀’을 ‘민주시민교육팀’으로 바꾼 게 발단. 교육위는 “김 교육감의 정치색이 과도하게 투영됐다”며 부적절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김 교육감이 취임하면서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심판 TV 생중계를 각 학교에서 시청하도록 한 것도 논란이 됐습니다. 시의회는 “정치색이 농후하다”고 질책했죠.
- ·
- ·이 조합장은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에게 잡곡을 알리는 데 채린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순우리 잡곡’이 웰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진행자 / 오늘(4월30일)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자택을 비롯한 다양한 곳을 검찰이 압수수색 하기 시작했는데요. 어떻게 평가해야 합니까?
- ·2일 해수부에 따르면 전날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된 제1회 추가경정예산으로 어업인 안전 확보를 위한 구명조끼 보급에 62억원, 수산물 상생할인 지원에 500억원이 각각 반영됐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
- ·지난 연말 민주당 단독으로 전액 삭감했던 법무부 소관 검찰 특정업무경비와 감사원 특수업무경비도 복원됐다. 검찰 특경비는 507억원이, 감사원 특경비는 45억원이 각각 늘었다.
- ·이 권한대행은 오늘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가안전보장회의(NSC) 모두발언에서 "NSC가 국가의 안위와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
- ·
-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마이카는 중고차 거래의 투명성과 신뢰를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차량관리 서비스”라며 “차량 구매 이후에도 고객이 차량 이력을 상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