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百伦 > 국민주권·지방분권·균형발전을 위한 개헌국민연대와 균형발전을 촉구하는 강원·영남·호남·제주·충청권 시민사회단체는 1일 6·3 대선 전국의제를 발표하고, 주요 후보와 정당에게 공약채택을 촉구했다. 正文
국민주권·지방분권·균형발전을 위한 개헌국민연대와 균형발전을 촉구하는 강원·영남·호남·제주·충청권 시민사회단체는 1일 6·3 대선 전국의제를 발표하고, 주요 후보와 정당에게 공약채택을 촉구했다.
时间:2025-05-12 09:30: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东允 阅读:342次
(责任编辑:王艺翔)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A씨는 “역무원들이 보호받을 수 있는 법적인 시스템이 마련되기를 바란다”며 사건을 제보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
- ·회사는 이번 성과가 중국의 거센 추격을 따돌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청색 인광은 특히 에너지 효율이 중요한 모바일 기기나 고성능 기기에서 두각을 드러낼 전망이다. 엘지디스플레이는 “미래 시장을 선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성북형 모델로 지역 복지 선도서울 성북구가 서울시가 주관한 ‘자치구 특화 돌봄SOS 서비스’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돌봄 서비스 체계 강화에 나선다.
- ·
- ·
- ·
-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한 권한대행이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32%로 가장 높았고, 한 후보 21%, 김 후보 15%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