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恩施土家族苗族自治州 > 기부 대상은 3개 이상 원화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가상자산으로 한정된다. 국내 원화 거래소 계정을 통한 기부·이전만 허용된다. 기부받은 가상자산은 수령 즉시 현금화하는 것이 원칙이다. 正文
기부 대상은 3개 이상 원화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가상자산으로 한정된다. 국내 원화 거래소 계정을 통한 기부·이전만 허용된다. 기부받은 가상자산은 수령 즉시 현금화하는 것이 원칙이다.
时间:2025-05-12 18:00: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荆州市 阅读:936次
(责任编辑:红桥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더후는 2003년 2월 출시된 이후 22년 2개월 만인 지난 3월 말 기준 누적 순매출 20조 1000억원을 넘었다.
- ·
- ·
- ·
- ·국토부의 교통량 조사 결과는 ‘국토교통 통계누리’(http://stat.molit.go.kr)와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교통량 정보 제공시스템’(http://www.road.re.kr)을 통해 5월 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경남 산청군은 도내에서는 처음으로 농어촌버스 전면 무료화에 나섰다.
- ·■ 김영화 / 민주당 김민석 최고위원이 오늘 기자회견을 열었는데요. “한덕수 총리가 국가정보원 출신들로 상황실을 운영하며 공작을 벌였다는 믿을 만한 제보를 받았다”고 폭로하면서 수사기관의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즉, 한덕수 대행이 총리직을 이용해 사전 선거운동을 해왔다는 주장인데요. 특히, 최근 불거진 이낙연 전 총리의 ‘한덕수 캠프’ 합류 가능성 논란을 사례로 들면서 “공작의 냄새가 난다. 누구인지도 때가 되면 밝히겠다”고 언급했습니다. 사실 한덕수 대행의 출마가 임박한 상황인데, 연이어 ‘관권 선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정치권에선 국민의힘 지도부 마저도 ‘단일화’를 공개적으로 언급할 정도로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는데요. 오늘 나온 보도들을 모아보면, 나경원 캠프가 있던 사무실에 한덕수 캠프가 입주를 했고 내일(5월1일) 사퇴한 후 다음 날인 5월2일 출마 선언을 할 것이란 관측이 나옵니다. 게다가 한덕수 캠프에서 검토 중인 선거 슬로건이 ‘조용하고 편안한 나라’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 ·
- ·대통령 배우자 담당인 제2부속실 소속 직원 등 청와대 관계자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