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孜藏族自治州 > SKT는 해킹 공격으로 인한 최악의 유심(USIM) 정보 유출 사태를 맞아 무료 유심 교체 등 조기 대응책을 내놓고 있지만 사태 수습은 요원한 상황이다. 正文
SKT는 해킹 공격으로 인한 최악의 유심(USIM) 정보 유출 사태를 맞아 무료 유심 교체 등 조기 대응책을 내놓고 있지만 사태 수습은 요원한 상황이다.
时间:2025-05-12 17:17: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明哲 阅读:838次
(责任编辑:至上励合)
最新内容
- ·카카오페이의 온라인 축의금 송금 데이터에 따르면, 축의금 평균액은 지난해 9만 원으로, 30년간 3배 넘게 상승했습니다.
- ·
- ·
- ·
-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삶의 터전을 잃은 도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비록 작은 창고지만, 삶을 다시 채워가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경북도는 마지막 한 분까지 따뜻하게 품을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경상북도경찰청(청장 오부명)은 최근 안전장구 미착용으로 인한 교통사망사고가 지속 발생하고 있어서, 전 좌석 안전띠 착용문화 정착을 위해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2달간 안전띠·안전모 미착용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
- ·‘아프지마 연구소’는 유튜브 홈페이지나 앱에서 ‘오건강’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지면에 표시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디지털 기기 중독 편’을 볼 수 있다.이명은 외부 자극이 없는데도 귀에서 불쾌한 소리가 들리는 현상이다. 바람 소리, 벌레 우는 소리, 기계 소리 등 다양한 소리로 들린다. 이명이 일시적이면 문제가 없지만, 지속되는 경우에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불면증을 일으키는 등 삶의 질을 현저히 낮춘다.
- ·
- ·또 대선 출마가 점쳐지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향해선 “역시 권력이라는 게 마취력이 강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권력 의지가 생각했던 것보다 강했다는 뜻”이라고 해석했다.
- ·특히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삼성조차도 관세를 이겨내기 위해 매우 큰 공장을 건설할 것이라고 오늘 아침에 발표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热点内容
- ·
- ·
- ·
- ·강 시장은 1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덕수 대행이 빅텐트를 바라며 끝내 출마를 할 모양이라며 그러나 빅텐트는 없고 빈텐트만 있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 ·이어 김여사 측이 4년 7개월간 최소 1억원에 달하는 의류 80여 벌을 구매했고, 경찰은 이 가운데 상당 금액이 청와대 특활비로 치러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라며 그동안 문정부 청와대는 '특활비가 아닌 사비로 부담했다'고 주장하면서도, 김여사 의전비용에 대한 정보 공개 청구를 거부하고 '국가안보'라는 이유로 최장 30년간 공개할 수 없는 대통령기록물로 지정했다고 덧붙였다.◆ 하바라나의 경이로운 자연
- ·
- ·1분기 국내 사업체가 해외로 상품을 판매하는 역직구 거래액은 7천256억 원으로 작년보다 28.3% 늘었습니다.
- ·
- ·
- ·이후 신고인 요청에 따라 외부전문기관 위탁절차가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