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그런데 또 달라진 건 윤석열 대통령은 지금 이제 파면돼서 대통령이 아닙니다. 더 이상 뭐 그렇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요. 지금 현재 친윤 그룹이라는 분들도 그 행동 기저의 동의는 뭐냐 하면 두려움이에요. 우리가 누려왔던 이 기득권 이제 다 날아가겠다. 잘못하면 그러니까 우리 기득권을 유지해 줄 수 있는 사람 제일 만만한 사람을 누구 하나 찾아보자 그래서 계속 돌고 돌다가 한덕수 총리 찾은 거 아닙니까? 솔직히 얘기하면. 왜냐하면 당 후보가 되면 당무담임권이 있어 가지고 그 당을 장악하게 되는데 한덕수 총리는 뭐 당에 아무런 연고도 없으시고 뭐 그러면 후보가 된다 하더라도 자기 옹립한 사람들한테 다 맡겨 놓을 거 아닙니까? 그러니까 우리가 당권을 다 잡을 수 있다.!

그런데 또 달라진 건 윤석열 대통령은 지금 이제 파면돼서 대통령이 아닙니다. 더 이상 뭐 그렇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요. 지금 현재 친윤 그룹이라는 분들도 그 행동 기저의 동의는 뭐냐 하면 두려움이에요. 우리가 누려왔던 이 기득권 이제 다 날아가겠다. 잘못하면 그러니까 우리 기득권을 유지해 줄 수 있는 사람 제일 만만한 사람을 누구 하나 찾아보자 그래서 계속 돌고 돌다가 한덕수 총리 찾은 거 아닙니까? 솔직히 얘기하면. 왜냐하면 당 후보가 되면 당무담임권이 있어 가지고 그 당을 장악하게 되는데 한덕수 총리는 뭐 당에 아무런 연고도 없으시고 뭐 그러면 후보가 된다 하더라도 자기 옹립한 사람들한테 다 맡겨 놓을 거 아닙니까? 그러니까 우리가 당권을 다 잡을 수 있다.

时间:2025-05-12 14:30: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东县 阅读:522次

(责任编辑:台中市)

相关内容
  • ◇ 김현정> 통치력에 대한 이야기.
  • ◆ 김종인> 내가 보기에 당심이나 민심이나 거의 똑같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국민의힘의 사정을 보면 국민의힘 의원들이 그냥 김문수 쪽으로 많이 몰려 있다고 생각하니까 김문수가 유리할 거로 보이지만 결국은 민심과 당심이 똑같기 때문에 당심도 역시 계엄을 찬성하는 사람 쪽에 표를 던질 수가 없어요. 그러니까 우리 김현정 앵커도 잘 아시다시피 지난번 소위 당대표 선거 때를 생각해 보면 거의 비슷한 결과가 나올 거예요.
  • 그런 그가 최근 잠잠한 이유는 지난해 4월 대법원에서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의 확정판결을 받았기 때문이다.
推荐内容
  • 하지만, 이번 자진신고 기간 중 반려견을 등록하거나 등록정보를 변경 신고한 경우에는 해당 과태료가 면제된다.
  • 정치권에 따르면 한 대행은 이날 오전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한 뒤 오후중 사퇴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대선 출마 선언은 이튿날인 2일중 할 것으로 예상된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