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熊天平 > 장 PD는 29일 자신의 SNS에 "'최강야구'로 명명된 야구 프로그램에 관한 아이디어가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된다면 그 저작권은 창작자인 C1에 있다"라며 "JTBC가 가지고 있는 권리라고 하는 것은, 촬영물 납품을 위한 공동제작계약에 정해진 바에 따라 기 촬영된 영상물에 대한 저작권을 OTT 판매, 재전송 등을 목적으로 원시 저작권자인 C1으로부터 이전받은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JTBC 주장과 달리 '최강야구'의 저작권이 C1에 있다는 이야기다. 正文
장 PD는 29일 자신의 SNS에 "'최강야구'로 명명된 야구 프로그램에 관한 아이디어가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된다면 그 저작권은 창작자인 C1에 있다"라며 "JTBC가 가지고 있는 권리라고 하는 것은, 촬영물 납품을 위한 공동제작계약에 정해진 바에 따라 기 촬영된 영상물에 대한 저작권을 OTT 판매, 재전송 등을 목적으로 원시 저작권자인 C1으로부터 이전받은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JTBC 주장과 달리 '최강야구'의 저작권이 C1에 있다는 이야기다.
时间:2025-05-12 16:4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波市 阅读:640次
(责任编辑:舟山市)
最新内容
- ·
- ·Dining-out prices rose 3.2 percent, the largest increase in 13 months following a 3.4 percent rise in March 2024 as food companies raised their factory prices citing high exchange rates and oil prices.
- ·
- ·PSP는 비정형파킨슨증후군으로 눈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핵과 관련된 신경세포가 퇴화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주요 증상으로는 균형 상실, 인지 기능 장애, 근육 경직 등이 있으며 현재까지 근본적인 치료제가 없다.
- ·빠른 단일화를 주장하는 데는 ‘정치 신인’ 한 대행에 대한 우려와 기대가 모두 반영된 때문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한 대행의 무소속 행보 기간이 길어질수록 약점이 많이 노출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2017년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신드롬’이라고 할 만큼 인기를 끌다가 민심과 동떨어진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뒤 중도 포기 선언을 했다.
- ·더본코리아는 2일 50억원 규모의 가맹점 상생 지원책을 발표했다.
- ·
- ·2일 EFE통신 등에 따르면 20세 '아비다'란 이름의 여성이 지난달 27일 아프간 서부 고르주의 자택에서 분신다.
- ·
- ·달라진건 없다…이재명, 민생 현장 돌며 ‘경청투어’
热点内容
- ·일본 현지 법인 설립 후 ’직거래 전략’ 통해
- ·
- ·닭
-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훔친 피해품 규모가 상당하고, 특히 피해품 중 자녀·손자의 돌 반지, 부모님 유품 등 소중한 추억이 담겨 있는 물건이 다수여서 피해자들이 체감하는 피해는 절대 적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침입 절도 범죄는 끝까지 추적해 엄중히 처벌하겠다고 말했다.
- ·일본은행은 3개월마다 경신하는 '경제·물가 전망 리포트'에서 2025년도(2025년 4월~2026년 3월) 실질GDP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보다 0.6%포인트 낮춘 0.5%, 2026년도는 0.3%포인트 내린 0.7%로 제시했다.
- ·
- ·SK텔레콤(SKT) 유심 정보 유출 사고로 보안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플랫폼 ‘알바몬’에서도 2만2400여건의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