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마곡뿐만 아니라 준강남 과천 옆 평촌권역도 상황은 비슷하다. 평촌권역은 GTX-C노선(예정), 동탄~인덕원선(예정), 1호선·4호선 등의 철도망과 함께, 흥안대로, 경수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의 도로망이 지역 내외를 잇고 있다. 이 같은 교통망은 기업들에게 물류비 절감과 효율적인 이동을 가능하게 하며, 직원들의 출퇴근 편의성도 보장한다.
- ·부디 우리 국민들께서 제 등을 딛고 극단의 시대에서 합리의 시대로, 당파의 시대에서 협치의 시대로, 우리 국격과 시대에 맞는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앞으로 나아가시기를 충심으로 말씀드립니다.
- ·대한민국은 안팎으로 이제까지 없던 거대한 도전과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수출로 일어선 나라인데, 전세계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안보가 생명인데, 우리를 에워싼 지정학적 질서가 한치 앞을 모르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하나로 뭉쳐 위기를 극복해온 나라인데, 지금 우리 사회는 양쪽으로 등 돌린 진영의 수렁에 빠져 벌써 수년째, 그 어떤 합리적인 논의도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 ·
- ·
- ·
- ·물가와 고용 등 민생 관련 경제부처의 정책 대응에도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 여러 경제 부처의 업무를 조율하는 경제부총리의 컨트롤타워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어서다.
- ·김수현의 팬덤도 그를 향한 악성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수현 팬 연합(유카리스, 김수현갤러리)은 지난 22일 공식 성명을 통해 “김수현을 향한 지속적인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격 모독 등에 대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는 팬들의 공감대와 뜻이 모였다”라며 법무법인 시우 양태영 변호사를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한 사실을 알렸다.
- ·
热点内容
- ·시도지사들은 “지방이 자생력을 갖고 국가 발전을 주도해야 한다”며 중앙정부에 실질적인 제도 개선과 권한 이양을 촉구했다. 또 “정치권은 극단적 대립을 멈추고 국민 통합을 위한 협력에 나서야 하며, 영호남이 먼저 대통합의 길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 ·부산시는 영구적 불임이 예상되는 남녀를 대상으로 ‘영구 불임 예상 난자·정자 냉동 지원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광고는 NH올원e미니적금부터 농축산물 할인구매와 펫케어까지 일상과 밀접한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 변우석은 오늘, 올뱅?(오늘도 올원뱅크?)을 친근하게 제안하면서 NH올원뱅크에서 '오늘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강조한다.
- ·
- ·여기어때 측은 “고객 선호도를 기준으로 선정한 핵심 호텔 상품 중 70% 이상을 최저가로 유지하고 있다”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해 현지에서 발생하는 변수도 해결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 ·
- ·
- ·2025학년도 서울특별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총 25개 종목에 역대 최다인 초중고 803교, 2,969팀, 5만26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다. 5월부터 9월까지 연중 리그전과 토너먼트로 학교대항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