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徐汇区 > ‘두바이 웨이(Dubai Way)’ 온라인 플랫폼은 포용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 과정을 자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장애인 방문객과의 효과적인 소통 및 서비스 제공 방법을 교육하며, 실제 사례, 인터랙티브 세션,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공감과 이해를 증진시키고, 일상적인 상호작용 속에 다양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 7만여명의 자폐 및 감각 인식 교육 이수, 300개 이상의 호텔의 교육 및 인증 과정을 완료, 자폐 및 감각 민감성이 있는 방문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포용적인 숙박 환경조성, 15개 이상의 관광지, 해변 및 공원 등 다수의 공공 공간 IBCCES 인증 획득 등 성과를 거두었다. 正文
‘두바이 웨이(Dubai Way)’ 온라인 플랫폼은 포용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 과정을 자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장애인 방문객과의 효과적인 소통 및 서비스 제공 방법을 교육하며, 실제 사례, 인터랙티브 세션,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공감과 이해를 증진시키고, 일상적인 상호작용 속에 다양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 7만여명의 자폐 및 감각 인식 교육 이수, 300개 이상의 호텔의 교육 및 인증 과정을 완료, 자폐 및 감각 민감성이 있는 방문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포용적인 숙박 환경조성, 15개 이상의 관광지, 해변 및 공원 등 다수의 공공 공간 IBCCES 인증 획득 등 성과를 거두었다.
时间:2025-05-12 05:32: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伊犁哈萨克自治州 阅读:199次
(责任编辑:南京市)
最新内容
-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조금전 전격 사퇴했습니다.
-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근로자의 날인 이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노총 중앙집행위원회에서 이 후보와 정책협약을 체결했다.
- ·◀ 앵커 ▶
- ·
- ·
- ·2일 통계청이 발표한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물가지수는 116.3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1% 상승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9~12월 1%대를 유지하다가 올해 들어 계속 2%대를 유지하고 있다.
- ·
- ·이용록 군수도 이날 첫 모내기에 직접 참여해 모판을 나르고 이앙기를 몰며 영농 체험을 하며 농업인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
- ·그러면서 조기 대선 이후에 정부가 민생 경제를 살리기 위한 특단의 조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민주당도 적극적으로 역할을 할 것이고 특히 삭감됐던 수사비 복원은 이전과 다르게 증빙을 제출하도록 전제해서 복구했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그러면서 이 후보를 겨냥해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 ·
- ·안 의원은 ‘정치적 의미가 담긴 내부 메일을 발송한 것이 교육공무원 신분에 적절한지’, ‘시교육청의 법률 검토 결과와 행정 조치 계획은 무엇인지’,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의 처분 기준은 무엇인지’ 등을 중점적으로 질의했다.
- ·한편 형평운동 반대 세력에 의한 충돌 사건은 일시적으로 운동을 위축시켰지만 형평사원들의 결속력을 강화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하지만 조직의 속성이기도 한 듯 형평사 운동도 내홍을 겪게 되는데, 백정 출신과 비백정 출신 간의 생각 차이가 발단이었다. 강상호를 비롯한 비백정 출신은 백정의 불평등한 대우를 해소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사원 자녀들의 교육을 중시했다. 반면 장지필을 비롯한 백정 출신은 사원들의 경제력 향상에 주력하며 피혁 공장의 설립과 육류 판매의 주도권을 쟁취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강상호는 경제적 이익 신장은 형평사 개개인이 일이지 단체가 개입하면 형평사가 이익 단체에 불과한 것이 되어 사회적 평등이라는 형평사 본연의 임무에서 멀어진다는 생각이었다. 결국 “형평사원(衡平社員)의 자격은 순백정(純白丁)에 한정한다”는 회의 결과에 따라 형평사의 주도권은 장지필에게 돌아갔다. 〈매일신보, 1926년 9월 26일자〉
- ·지출 총액은 6470억원으로 평균 지출은 10억6000만원이었다. 주요 지출 항목은 인건비(19.1%), 조직사업비(10%), 업무추진비(4.7%), 교섭쟁의 사업비(4.4%) 등이었다.
- ·
- ·국민의힘은 최종 대선 후보를 추리기 위한 경선 투표를 오늘 마무리합니다.
- ·벤처기업협회가 1일 발표한 '벤처기업 주 52시간제 운영 실태 및 애로조사' 결과에서 응답 기업의 41.1%가 주 52시간제 준수에 ‘어려움이 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벤처기업 567개사 대표이사와 인사담당 임원을 대상으로 지난 3월 말 진행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