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공공약국이 없던 동구의 아양약국과 달성군 미소약국이 추가로 지정됐다.
时间:2025-05-12 07:42: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桥洋子 阅读:277次
(责任编辑:沈婷)
上一篇:만약 이 후보가 대법원의 확정판결 전에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대통령의 불소추권을 규정한 헌법 84조를 둘러싼 논란이 커질 수밖에 없다. 해당 조항은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고 돼 있다. 논란의 핵심은 '형사상 소추'에 대한 해석이다. 한쪽에선 이 부분을 '대통령이 된 이후 새로운 기소는 할 수 없지만 이미 기소돼 진행 중인 재판은 이어질 수 있다'고 해석하고, 다른 쪽에선 '대통령 재임 중에는 기소는 물론, 이미 기소된 사건의 재판도 중단돼야 한다'는 견해를 내놓고 있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 ·
- ·◇박균택: 이게 과연 기록을 읽고서 재판을 한 것일까 저는 이해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 ·
- ·한편 이날 조국현신당은 대선에 출마하기 위해 사퇴한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를 경찰에 고발했다. 출마 예정자 신분으로 기부 등을 홍보한 것은 공직선거법 위반이라는 이유다.
- ·
- ·닌텐도는 향후 추가 예약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으나, 구체적인 일정이나 물량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
- ·
-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가 훔친 피해품의 규모가 상당한 데다 피해품 중 자녀·손자의 돌반지, 부모님의 유품 등 소중한 추억이 담겨 있는 물건이 다수여서 피해자들이 체감하는 피해는 결코 적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침입절도 범죄는 끝까지 추적하여 엄정히 사법처리 하겠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대법원에 재상고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대구시는 연중무휴로 심야 시간에 문을 여는 공공약국 2곳을 추가로 지정해 모두 12곳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 ·
- ·
- ·구름의 이름은 '거친물결 구름'(Asperatus)이다. 지난 2017년 세계기상기구가 발행하는 '국제구름도감'에 실렸다.
-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가 안위의 최후의 보루라는 마음으로 국익을 최우선으로 두고 원팀이 돼 국가와 국민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말했습니다.
- ·□ 진행 : 김영수 앵커
- ·[파이낸셜뉴스]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세대 고객이 자녀세대에게 고금리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이 사건 항소심을 선고한 형사6부를 제외하고, 선거 사건을 담당하는 형사2부나 형사7부에 사건이 배당될 예정 전망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