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悦 > 수확 직후 차량 탑재형 이동식 예냉고를 이용해 현장에서 즉시 냉각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수확 후 1시간 이내 예냉 처리 시 저장성이 3일 이상 연장돼, 특히 봄철 고온기에도 완숙 딸기의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다. 正文
수확 직후 차량 탑재형 이동식 예냉고를 이용해 현장에서 즉시 냉각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수확 후 1시간 이내 예냉 처리 시 저장성이 3일 이상 연장돼, 특히 봄철 고온기에도 완숙 딸기의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다.
时间:2025-05-12 18:10: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以达与梦 阅读:654次
(责任编辑:田路路)
最新内容
- ·시 관계자는 “주민들의 추진 의지가 강하고 정비가 시급한 곳은 내년 중 정비계획 수립용역을 실시하도록 준비하겠다”며 “면밀한 검토와 검증을 거쳐 후보지를 선정하고 신속하게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이 추진되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생애 주기에 맞춘 주택 세금 감면을 골자로 한 부동산 정책을 1일 발표했다.
- ·유영상 SKT 대표는 전날 국회에서 유심 교체에 최소 3개월 이상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 ·항소심 판결에 문제가 없다면 무죄를 확정하고, 그렇지 않다면 사건을 파기해 다시 서울고법에 내려보내게 됩니다.
- ·
- ·
- ·
- ·이 대행은 안보 분야와 관련해선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군 경계와 대비를 철저히 유지하고, 모든 도발 가능성에 신속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 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달라고 지시했다.
- ·
- ·
热点内容
- ·정부 관계자는 올해 1분기 -0.2% 역성장이 나타날 정도로 어려운 경기에 대응하는 등 금융·경제 현안을 갈무리하는 것은 물론 6·3 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 ·
- ·
- ·MS의 1분기 매출은 701억 달러로 전년 대비 13% 증가. 클라우드 및 AI 부문이 성장했으며, 애저(Azure) 매출이 33% 증가. MS 측은 실적 발표서 데이터센터 확장을 지속하면서 향후 자본 지출은 증가할 것이라며 클라우드와 AI는 모든 기업이 생산량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밝혀.
- ·지난달 29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 트럼프 주니어는 어제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과 이재현 CJ그룹 회장,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등 기업인들과 잇따라 면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