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四川省 > 서구룡문화지구는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홍콩 고궁박물관, 엠플러스(M+), 시취 센터 등 주요 전시·공연 시설을 중심으로 문화적 감성을 채울 수 있다. 正文
서구룡문화지구는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홍콩 고궁박물관, 엠플러스(M+), 시취 센터 등 주요 전시·공연 시설을 중심으로 문화적 감성을 채울 수 있다.
时间:2025-05-12 11:09: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澄迈县 阅读:617次
(责任编辑:酒泉市)
最新内容
- ·한 대법관 출신 변호사는 조 원장의 의지에 따라 결정된 부분이라며 대선이란 중요한 선거를 좌우하는 사건의 중대성을 고려해 빠른 판단을 내린 것 같다고 밝혔다.
- ·
- ·
- ·‘앞광고’(광고나 협찬 받은 사실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행위)라는 말은 이제 모두에게 익숙하다. 광고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내는 시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예 ‘앞광고 과자’까지 등장했다. 과자 봉지에 광고를 인쇄한 신개념 스낵이다. 가격은 1000원. 광고를 넣은 대신 기존 과자보다 저렴하다. 삼성생명이 제작하고 편의점 GS25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 ·선우용여가 애용하는 치약 속 성분인 죽염은 대나무를 이용해 구워 정제한 소금으로 구운 소금의 일종이다. 죽염은 예부터 '약 소금'으로 불리며 소화제 등 민간요법에 활용됐다.
- ·
- ·이런 노력에 힘입어 최근 베를린 행정법원은 미테구에 설치된 소녀상 아리에 대한 존치 명령을 내렸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의 매출액도 76조6000억원(4.4%) 증가한 1833조1000억원이었다.
- ·
-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
- ·하 전 의원은 2020~2023년 송도근 전 사천시장에게서 국회의원 선거 비용, 사무실 운영비, 도의원 공천 등의 명목으로 총 1억6350만원을 받은 혐의로 재판을 받아왔다.
- ·한편 이날 경찰은 일대 혼란을 막고자 청사 주출입문 앞에 차벽을 세워뒀다. 일부 출입구를 폐쇄하고 보안 검색도 강화해 차량 출입을 통제했다. 다만 이날 이재명 지지자들이 빠르게 흩어지면서 현재까지 일대 혼란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4년 창조경제혁신센터 운영 성과 평가’에서 전국 17개 센터 중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 ·
- ·
- ·김동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내 조선소를 인수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해군 MRO 사업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한·미 해양 방산 협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으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소방청 국가화재정보시스템 자료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부처님 오신 날 특별경계근무기간 중 발생한 화재는 총 664건으로 25명(사망 2, 부상 23)의 인명피해와 약 124억원의 재산피해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