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常州市 > ◇ 박재홍> 알겠습니다. 내일 또 중요한 대법원에 선고가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위반 상고심 굉장히 빨리 지금 대법원이 최근에 두 번 심리를 했는데 이거 왜 굉장히 빨리 하네 왜 이렇게 빨리 하지 정말 하는 건가 했더니 정말 해요. 내일 오후 3시. 正文
◇ 박재홍> 알겠습니다. 내일 또 중요한 대법원에 선고가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위반 상고심 굉장히 빨리 지금 대법원이 최근에 두 번 심리를 했는데 이거 왜 굉장히 빨리 하네 왜 이렇게 빨리 하지 정말 하는 건가 했더니 정말 해요. 내일 오후 3시.
时间:2025-05-12 09:25: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强 阅读:339次
(责任编辑:光磊)
最新内容
- ·이에 따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물론 기존 구독 서비스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로보락 로봇청소기와 샤크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애플 아이패드, 맥북 등을 모두 구독할 수 있다. 예컨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는 월 1만원대로 3년간,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월 4만원대로 5년간 구독할 수 있다.
- ·이에 특수본은 공소 유지를 진행하는 한편,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에 대한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고 설명했다.
- ·방콕과 싱가포르에선 비가 내리고 벼락이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 ·
- ·
- ·
- ·
- ·When asked about candidate favorability, Lee again topped the list with 46%, followed by Han Duck-soo (31%), Han Dong-hoon (26%), Kim Moon-soo (25%), and Lee Jun-seok (6%).
- ·PD : 안재용 · 김광영 PD
- ·
热点内容
- ·임일영 경제정책부장
- ·
- ·
- ·영장의 '공직자'는 윤석열 전 대통령을 말합니다. 김건희씨는 이번 압수수색 영장엔 일단 피의자가 아닌 '참고인'으로 적혀 있습니다.
- ·
- ·새거피언 교수는 지난달 1일 미국의 흑인 영아 사망률이 백인 영아보다 115% 높다는 내용의 연구를 발표했다.
- ·아이쿱요양병원 병실. 모든 입원 환우들은 1인1실이 주어진다. 아이쿱요양병원은 “다인실의 경우 많은 환자로 인한 소란스러움이 스트레스가 되는 등 암 극복에 도움이 안 된다고 판단해 1인실 구조로 설계했다”고 설명한다. 김보근 선임기자 tree21@hani.co.kr
- ·
- ·또한 현행 법상 모든 직장에서 연 1회 이상 전 직원 대상 성희롱 예방교육을 해야 하는데, 직장 내 성희롱 관련 상담을 요청한 233명 가운데 85명(36.5%)은 직장에서 이런 예방교육이 실시되지 않았다고 응답했다. 주로 3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에서 일하는 여성들이었다. 지난해 고용노동부는 지난 18년 동안 중소 사업장에 성희롱 예방교육 강사를 무료로 파견해주던 사업을 폐지했다. 한국여성노동자회는 “일부 중소 사업장 사업주들이 평등의전화 쪽에 성희롱 예방교육을 요청하며 무료 강사 지원이 가능한지 문의했을 때, 정부 지원이 사라져 강사비를 부담해야 한다고 설명하면 ‘알겠습니다’라고만 답한 뒤 교육을 의뢰하지 않았다”며 “정부는 무료 강사 파견 제도를 부활시켜야 한다”고 했다.
- ·그러면서 “경찰은 즉각적인 수사에 착수하고, 요양원 내부 자료와 CCTV, 의료기록, 급식 납품 내역 등 전면적인 압수수색을 실시해야 한다”며 “피해자 유가족의 목소리를 듣고, 진실을 은폐한 관계자들을 엄중히 처벌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