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钦州市 > 특히 올해는 교통 약자들을 위해 전동 카트를 활용해 황매산을 누비는 '나눔카트투어'와 숲 해설사가 동행하는 '도슨트 투어' 등 황매산 생태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正文
특히 올해는 교통 약자들을 위해 전동 카트를 활용해 황매산을 누비는 '나눔카트투어'와 숲 해설사가 동행하는 '도슨트 투어' 등 황매산 생태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时间:2025-05-12 10:40: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玖月奇迹 阅读:996次
(责任编辑:丽莎史坦菲尔德)
最新内容
- ·그러면서 대선 한복판에 뛰어든 대법원. 이것은 반민주주의 사법 쿠데타라고도 했다.
- ·◆ 윤여준> 그런 거죠.
- ·이재명 후보의 집권을 막는 것만이 출마 명분의 전부는 아니란 점은 두 사람 모두 강조했다. 두 후보는 '대선 승리를 위한 최고 전략은 반(反)이재명이다'란 항목에 일제히 'X'를 들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의 이석연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2일 대법원의 이 후보 공직선거법 사건 파기환송 판결에 대해 “뿌리 깊은 헌법재판소와 대법원 사이 파워게임이 작용했다”고 말했다.
- ·[앵커]
- ·40년생 마음 가는 대로 해도 될 나이. 52년생 가족은 많을수록 좋은 것. 64년생 하나라도 모으고 챙길 것. 76년생 닭 머리보다 용 꼬리. 88년생 화합이 성공의 열쇠다. 00년생 원 팀으로 뭉쳐야 뜨고 산다.
- ·
- ·저는 한덕수 총리가 나오면서 본인은 사심이 없는 것처럼 그래서 3년만 하고 물러나겠다는 취지로 말씀하신 것. 그 취지는 높게 평가합니다마는 그런 리더십이 과연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이 원하는 것일까에 대해서는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왜냐하면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트럼프와의 무역전쟁이라든지 아니면 과학기술 패권경쟁 중국이 부상하는 상황에서 이걸 어떻게 대처할지. 그래도 5년 정도 되는 비전을 가지고 국민들에게 소구해야 되는데 정치적인 면만 강조해서 3년만 하고 물러나겠다, 이런 것들이 그렇게 패기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한덕수 총리님이 저와는 사적인 인연도 있고 저에게 잘해 주신 분이지만 비전을 놓고는 치열하게 경쟁해야 될 상황이라고 봅니다.
- ·
- ·
热点内容
- ·
- ·공모가도 밴드 상단에서 결정됐다. 공모 과정에서 구주를 처분했던 재무적투자자(FI) 맥쿼리자산운용은 기대치 수준에서 투자금 회수에 성공했다. 다만 LG CNS 딜에서 수익을 거두지 못한 공모주 투자자가 쌓이면서 후속 상장 주자에는 부담을 주는 모습이다.
- ·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1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모두발언에서 현재 의료개혁특위에서 새로운 정책을 발표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며 다만 정부는 예산에 반영된 과제,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통해 확정된 과제는 차질없이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이 대행은 이날 전 부처와 공직자들에게 이같은 내용의 긴급 지시를 내렸다. 우선 안보 분야와 관련해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군의 경계와 대비를 철저히 유지하고, 모든 도발 가능성에 신속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 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달라고 지시했다.
- ·이번 서부지법 난동 사태로 경찰은 모두 143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그중 95명은 구속, 48명은 불구속 송치했다.
- ·포스코이앤씨와 한화 건설부문이 경기 고양시의 교통 개발 최대 수혜 아파트로 기대되는 '고양 더샵포레나'를 분양한다.
- ·[주원]
- ·하지만 밤사이 바람은 거의 불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