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大仙区 > 한충완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도민과 관광객이 충북에서 특별한 봄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국민의힘은 1일 국회에서 SK텔레콤 유심(USIM) 해킹 사태와 관련해 긴급 간담회를 열고 SKT로부터 대책을 청취했다. 正文
한충완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도민과 관광객이 충북에서 특별한 봄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국민의힘은 1일 국회에서 SK텔레콤 유심(USIM) 해킹 사태와 관련해 긴급 간담회를 열고 SKT로부터 대책을 청취했다.
时间:2025-05-12 17:53: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迪 阅读:752次
(责任编辑:佐田雅志)
最新内容
- ·경상북도가 산불 피해 지역의 회복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참여형 관광 상품 공급에 나섰습니다.
- ·김진오 한국로봇산업협회 회장(광운대 석좌교수)은 “로봇을 연구한다는 것은 단순한 기술 개발을 넘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라며 “로빛이 광운대를 대표하는 이름인 만큼, 구성원 모두가 자부심을 가지고 인간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술 개발에 매진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 다리는 여주시의 주요 관광지인 남한강 북쪽의 신륵사 관광지와 폰 박물관, 미술관, 캠핑장 등이 있는 강 남쪽의 금은모래 유원지를 하나로 묶는 동선을 완성하고, 체류형 관광 기반을 마련해 여주 관광의 가치 및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
- ·
- ·
-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교원그룹은 최근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을 찾아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 ·지원 대상은 인천시에 거주하면서 올해 자녀를 출산해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해산급여를 지급받은 가정이다.
- ·
- ·한편, 2일부터는 중국과 홍콩에서 미국으로 들어오는 800달러 이하 상품에도 높은 관세가 적용된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달 초 중국발 800달러 이하 수입품에 대한 관세를 면제해주는 ‘소액 면제 제도’를 폐지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데 따른 것이다.
热点内容
- ·
- ·
- ·
- ·건조특보가 유지되고 있는 영동에서는 작은 불씨가 큰불로 번지기 쉽겠습니다.
- ·
- ·
- ·30대 남성은 “이재명 후보는 각종 의혹이 많지 않냐. 행정가 출신인 점을 강점으로 밀던데, 그 시절이 온갖 의혹에 휩싸여있지 않나. 어떻게 맡기나.”라고 했다. 그러면서 “퍼주기 정책을 할까봐 무섭다”고도 말했다.
- ·
- ·
- ·코스피 시총 상위주는 대체로 하락하고 있다. 현대모비스(-1.5%), 한화에어로스페이스(-0.88%), 삼성전자(-0.81%), 신한지주(-0.78%), LG에너지솔루션(-0.77%), 현대차(-0.58%), 네이버(-0.5%), 기아(-0.33%), 셀트리온(-0.12%)이 파란불을 켰다. SK하이닉스(0.73%), HD현대중공업(0.37%) 등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