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戴薇 > SK텔레콤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일부 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을 제출하고, 해킹사고에 따른 이용자 피해 발생 시 100% 보상을 책임지는 방안도 국민께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설명할 것을 촉구했다. 正文
SK텔레콤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일부 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을 제출하고, 해킹사고에 따른 이용자 피해 발생 시 100% 보상을 책임지는 방안도 국민께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설명할 것을 촉구했다.
时间:2025-05-12 17:29: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崎峰 阅读:629次
(责任编辑:巫一凡)
最新内容
热点内容
- ·[헤럴드경제=김해솔 기자]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2일 학자금 대출 상환을 조건 없이 1년 유예하는 내용 등의 법안을 발의했다.
- ·
- ·여기는 행정구역상으로 남천동이다. 유명한 영화 대사 너그 서장 남천동 살제? 할 때 그 남천동. 한때 부산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그런 대사가 나온 거다. 지금도 살기 좋은 곳임은 분명하지만 이제는 화려하기보다는 좀 더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을 주는 동네다.
- ·
- ·
- ·스타벅스 스토어디자인팀 윤경일 팀장은 양산통도사점과 목포해안로점은 주변의 자연 경관과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로 연일 화창하고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는 5월에 소중한 사람과 방문해 자연과 함께 이색적인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명소 등 특화된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배달의민족이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픽업(구 포장)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전개한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