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后海大鲨鱼 > 인도 외에도 올해 들어 주요 국가들은 DEW 개발 및 배치 계획을 구체화하고 나섰다. 이스라엘은 미국 ‘록히드마틴’과 개발한 100kW급 레이저 ‘아이언 빔’을 올해까지 배치할 계획이다. 영국은 2032년까지 개발하려던 50kW급 ‘드래곤파이어’ 레이저 무기를 2027년까지 해군에 설치하는 것으로 계획을 앞당겼다. 正文
인도 외에도 올해 들어 주요 국가들은 DEW 개발 및 배치 계획을 구체화하고 나섰다. 이스라엘은 미국 ‘록히드마틴’과 개발한 100kW급 레이저 ‘아이언 빔’을 올해까지 배치할 계획이다. 영국은 2032년까지 개발하려던 50kW급 ‘드래곤파이어’ 레이저 무기를 2027년까지 해군에 설치하는 것으로 계획을 앞당겼다.
时间:2025-05-12 15:55: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武汉市 阅读:573次
(责任编辑:五家渠市)
最新内容
- ·
- ·
- ·
- ·[전문]
- ·체코 정부는 두코바니 원전 2기 사업비로 4000억 코루나(26조 2000억 원)가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이어 '통상해결'을 약속드린다고 했습니다.
- ·
- ·“우리가 도전 골든벨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한국에 초청하고 일주일 정도 연수할 기회를 제공하는데 저희에게는 재정적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학생들이 한국에 와서 받는 문화적 감동이라고 해야 할까, 이런 건 그 학생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학생이 돌아가서 한국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것을 생각할 때 천배 만배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하나은행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연금VIP손님 대면 상담 채널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하나원큐’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하나은행에 1억 원 이상 개인형 IRP 또는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보유한 손님들은 연금자산관리 전략 및 세미나 정보를 정기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 ·
热点内容
- ·
- ·개
- ·건설 현장을 근로 감독하는 노동청도 고층 건물의 외벽 안전시설이나 옥상 등을 살필 때 드론을 활용하고 나섰습니다.
- ·안병구 경남 밀양시장이 직원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정부는 미국 관세 면제를 위한 대미 협의를 지속해 나가면서, 우리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수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장영재 교수-다임리서치 공동연구팀은 아마존, 카이저 퍼머넌트, 스코티아 은행 등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경합을 벌였다. 그 결과 포드 자동차그룹이 1위를 차지했고 KAIST-다임리서치팀이 2위의 성과를 거뒀다. MIT-암스텔담 대학 연합팀이 3위를 차지했다.
- ·
- ·
- ·
- ·특히, 어업 현장의 재해를 줄이고 자율적인 안전관리체계가 정착될 수 있도록 어업인의 현장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