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3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7월 24일 운항을 시작하는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갖춘 항공기를 투입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라이트는 좌석 3개가 들어가던 면적에 2개 좌석만 배치해 여유 공간을 넓힌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다. 제주항공은 올 2월에도 B737-8 항공기를 새로 들여오며 비즈니스 라이트석을 갖춘 항공기 라인업을 기존 4대에서 5대로 늘렸다.
- ·
-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방 분권형 개헌과 지방을 대표하는 상원 신설’을 주장했고,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은 ‘지방교부세율 상향’을 촉구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수도권 공공기관의 제2차 이전과 정부기관 분산 배치’를, 김두겸 울산시장은 ‘비수도권 예비타당성 제도 개선’을 요구했다.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공개된 미 ABC방송과의 취임 100일 인터뷰에서도 “중국은 우리를 뜯어먹었고, (145% 고율 관세는) 그들이 자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기 침체 경고에 대해 “나는 유세 기간부터 ‘전환기’를 예고했다”며 “다들 힘든 시기를 예견하지만 나는 (결국) 좋은 시기가 올 것으로 본다”고 했다.
- ·
- ·두 후보는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이 동교동계 출신인 정대철 헌정회장을 향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출마를 설득해달라고 요청했다는 보도를 두고도 부정적 입장을 보였다.
- ·
- ·
热点内容
- ·대법원이 2심 무죄 선고를 깨고, 파기환송심 없이 직접 형까지 정해 선고하는 건데, 가능성이 매우 작다는 게 법조계의 시각입니다.
- ·이후 불소 반대론자인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보건복지부 장관은 내각 회의에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불소 노출과 지능 저하 사이에 직접적인 역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유타주의 결정을 높이 평가했다.
- ·또, 30일 출범한 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 우상호(철원 출신) 전 국회의원과 강원지사를 지낸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이 강원권을 총괄하는 공동 선대위원장인 '투톱 체제'로 인선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 ·수술을 마친 바넬로피는 소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몇 주 후에는 보호용 가슴 보조기를 벗을 수 있고, 예후가 좋다면 더는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 바넬로피의 어머니는 딸이 무엇을 극복했는지, 무엇을 성취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저에게 엄청난 자부심을 준다라고 이야기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에 대해 제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밝혔다.
- ·이들 종목은 관광 수요가 급증하는 한·중·일 연휴 대목을 앞두고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에선 1일 근로자의 날과 오는 5일 어린이날, 6일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이 이어진다. 중국은 1~5일이 노동절 연휴다. 일본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6일까지 ‘골든위크’를 지낸다. 이 기간 주요 복합리조트와 호텔 등은 만실에 가까운 예약률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 ·나이와 소득, 혼인 여부와 관계없이 시술비 지원
- ·덴홈은 오늘 아침 테슬라 이사회가 CEO를 찾기 위해 구인 업체와 접촉했다는 잘못된 보도가 있었다며 이는 완전히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 ·
- ·더불어민주당이 본격 선거 체제로 돌입하면서 출범한 선거대책위원회에 광주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정진욱 국회의원(광주 동남갑)과 임선숙 변호사 부부가 나란히 명단에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 ·디자인ㅣ임샛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