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1강 구도를 깰 복안이 있는가.
时间:2025-05-12 08:18: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廖珮伶 阅读:298次
(责任编辑:韩宝仪)
最新内容
- ·
- ·이에 반해 기업대출의 증가세는 둔화했다. 1월에는 4411억 원이 증가했지만, 2월에는 2520억 원이 증가하는 데 그쳤다. 중소기업의 경우 정책 지원 대출 규모가 커짐에 따라 증가세가 지속됐지만 대기업의 경우 지역 조선사 대출 상환과 전월 발생했던 설 대출자금 수요 해소로 증가세가 둔화했다. 중소기업 대출의 경우 2929억 원이 늘어난 반면, 대기업 대출은 409억 원이 늘어나는 데 그쳤다.
- ·
- ·금전-△ 애정-○ 건강-△
- ·한편 건협은 17개 건강증진의원을 통해 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및 맞춤형 종합검진 등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부산 한 병원에서 진료 도중 의사를 폭행한 혐의를 받는 70대 남성에게 1심 법원이 벌금형을 선고했다. 그는 특정 대학병원 출신 의사에 적대감을 보이며 목과 가슴을 밀쳤고, 다른 환자들에게 소리를 지르며 욕설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 ·
- ·
- ·
- ·
- ·정치테마주 주가는 비상계엄 선포 이후 급등락하기 시작했으며 탄핵 선고에 따라 주가 변동성이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작년 12월 3일부터 지난달 22일까지 정치테마주 지수의 일별 주가등락률은 최저 -6.5%∼최고 18.1%(일평균 3.0%)였다.
热点内容
- ·또 미 해군 레이건호, 칼 빈슨 항공모함 장병과 주일미군 소속 제3 해병군수단 장병들에게 한국 불교문화와 전통문화를 직접 보고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 ·한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에서 자기 기득권 유지에 목숨 걸지 말고 우리의 대선 승리에 목숨 걸라고 충고드리고 싶다며 이같이 말했다.
- ·
- ·현대경제연구원은 “소비와 투자의 내수 불황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경기 선행지표의 뚜렷한 반등 신호를 포착할 수 없다”며 “향후 트럼프 관세 인상 정책 등 대외 불확실성의 부정적 영향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수출 경기 침체가 본격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 ·웅상센트럴파크는 애초 2016년 공사에 들어가 2019년 완공하기로 했다. 하지만 양산시는 2018년 ‘유사 공공 시설물을 통합해 건립하라’는 당시 시장 지시에 따라 웅상센트럴파크에 시립수영장과 문화예술회관을 함께 건립하기로 했다.
- ·
- ·금전-○ 애정-△ 건강-△
- ·양
- ·
-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