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창업 분야 졸업생 조현우 씨는 “창업이라는 길은 쉽지 않지만, 저처럼 후배들도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이 자리가 그 용기의 시작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 ·이번 전시는 현대차가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잠재력을 지원하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
- ·
- ·
- ·
- ·이번 비자 대행 서비스는 엔데믹 이후 한국을 찾거나 국내에 머무는 외국인이 점차 늘면서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 기획됐다.
- ·이 후보는 이날 발표한 대선 공약에서 노조법 2조와 3조를 개정해 교섭권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손해배상 청구와 가압류로 인한 고통을 줄이겠다고 밝혔다. 노조법 2조와 3조 개정은 '노란봉투법'으로 불린다. 합법적인 쟁의 행위의 범위를 확장하고, 사용자에 의한 손해배상 청구와 가압류를 제한하는 등의 내용이 핵심이다. 노동계는 현행법이 합법적인 파업의 범위도 좁을 뿐더러 불법으로 판단된 경우 사측의 피해가 노동자에게 전가된다며 법 개정을 요구해 왔다. 이 후보는 올해 2월 한국노총과의 간담회에서도 (노란봉투법을) 당론으로 흔들림 없이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후보는 소년공 출신이다.
- ·박명희씨는 아이쿱요양병원에서 생활하면서 “장마철에도 프로그램을 쉰 적이 없다”며 병원의 철저한 관리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박씨는 “혼자서는 도저히 할 수가 없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런 시설과 환경이 있으니 환우들도 프로그램을 지속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블로그 통해 '카나나-o' 성능 공개 이날 카카오는 국내 최초로 멀티모달 AI 모델인 카나나-o의 성능과 개발 후기를 테크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카나나-o는 음성과 텍스트 처리에 특화된 카나나-a와 이미지 처리에 특화된 카나나-v를 합친 통합 모델이다.
- ·
- ·지난 주말 동안 사건이 확대된 이후 28~29일 양일간 SK텔레콤에서 5만8000여명의 고객이 순이탈했다. 단순 계산하면 이 흐름대로 세 달간 계속 가입자가 이탈해도 대세에 큰 영향을 주기는 어렵다. 업계 관계자는 “금융 자산 탈취나 ‘복제폰’ 생성 같은 해킹 사태발 사고가 현실화할 경우 SK텔레콤 고객들이 급속도로 유출될 수 있다”고 말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사진)가 한화 3형제를 비롯한 재계 인사들과 철통 보안 속 릴레이 면담을 했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국정감사에서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는다.
- ·대법원 선고에 앞서 민주당 내에서는 '무죄'가 나올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었다. 하급심 판결을 뒤집는 결과가 나오기 위해서는 합의부에서 더 깊은 논의가 진행됐어야 한다는 것이 낙관론의 근거였다.
- ·건설교통위원회는 이번 임시회 전인 지난달 10일 도시철도 사상~하단선 새벽로 구간 지반침하 현장을 점검한 데 이어 임시회 중인 23일에는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긴급 현안질의를 실시해 사고 원인 규명과 재발 방지책을 요구했다.
-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