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和平区 > 경찰청은 지난해 집중수사 결과 20대 피의자는 48.6%, 동종전과가 없는 경우는 87%였다면서 "범죄 진입 장벽이 낮은 특성을 보이는 등 일반인도 쉽게 범죄 유혹에 노출돼 집중 수사를 통해 사회적 분위기를 제압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正文
경찰청은 지난해 집중수사 결과 20대 피의자는 48.6%, 동종전과가 없는 경우는 87%였다면서 "범죄 진입 장벽이 낮은 특성을 보이는 등 일반인도 쉽게 범죄 유혹에 노출돼 집중 수사를 통해 사회적 분위기를 제압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6:31: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平县 阅读:595次
(责任编辑:六安市)
最新内容
-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차림 잘해주셔야겠습니다.
- ·그래서 사실은 어떤 분들은 저는 중립적인 이슈라고 생각하는데 방송 생중계를 잡은 거를 보면
- ·[그래픽 박주혜]
- ·그러니까 대법원 입장에서도 그냥 30년 이상 재판한 대법관들 입장에서는 판단이 저는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신 수석대변인은 국민들 개개인 삶의 방식과 업무 형태가 다양해진 요즘, 일률적인 주5일 근무와 52시간 근로 규제는 오히려 생산성과 자율성 모두를 저해할 수 있다며 국민의힘은 현행 주 40시간 근무시간은 유지하면서도 생산성과 효율성을 담보할 현실적인 주 4.5일제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 ·앞서 민주당은 심우정 검찰총장의 탄핵안도 본회의에 보고했는데요.
- ·
- ·
- ·
- ·
热点内容
- ·
- ·그러면서 “기부는 단순히 어려움을 덜어주는 것이 아닌 마음을 이어주는 끈이라 생각한다”며 “다시 한번 모든 기부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50년 전 생활고로 인해 헤어진 모녀가 경찰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극적으로 재회했다.
- ·쇼이구는 이어 "북한에 대한 국제적 일방적 제재는 완전한 실패를 보여왔고 이 나라의 인도주의적 상황을 악화시키기만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 ·
- ·■ 철도 관광 편의를 위한 노력
- ·중소기업 범위 매출액 기준도 최대 1천500억 원에서 1천800억 원으로 상향 조정합니다.
- ·진보 혼자 민주화를 이루지 않았습니다.
- ·
- ·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학생들과 학식을 먹은 뒤 기자들과 만나 '전날 오 시장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눴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